“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전문직 비자 수수료 인상 포고문에 서명하는 트럼프 [로이터]미국 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10만 달러(약…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키한/부동산 중개업, 여기에 전화번호를 남긴다면 말좀하고싶다.
한인들, 한인들 하니 너는 시진핑이 백성이냐? 그렇타면 짜짱면인데, 건방을 떠냐? 다소 문제가 있다해도 한국인은 5천년의 빛나는 역사를 가진 문화민족의 자부심을 가지라고 지난 50년 가르치고, 미국사회에서 누구에게도 기죽지 말라고 가르쳤다. 성공도 했다!!!!!.
한국의 외환사정이 좋지않어 돈이 있어도 환전을 하지못해, 한가족당 500불 정도, 그나마 돈이없어 , 2.3백불 가지고 온 사람도 많었다. 그나마 먼저온 사람들이 교회를 세워서 나중온 사람들을 도왔으니 말이지! 지면상 다 못쓴다. 다만 부탁은 모르면서 아는채 헛소리 하면 천벌을 받는다. 그리고 한인, 교회, 운운하지마라, 너는 대한민국 여권 아닌 베트남 여권 가지고 왔냐? 누워서 침뱉으면 네얼굴에 떨어질터인즉. 몇개의 교회가 문제 있다고 너따위가 입에 거품을 물을일은 더욱아니니 조심해라.
배우긴 뭘배워? 신문에 글을 쓸라면 알고서 써야지, 사실도 모르면서 따라 배워라? 월남인들은 미국에 이민이 아니라, 초기에 피란민 대우로 많은 특혜를 받아서 정부가 지정해준 지역에 단체로 정착을 했다. 한국인은 이민이라해서 첫주부터 세금떼고 정부 혜택이라고는 받은게 없다.
한인들은 교회를 신앙이 아닌 사업으로 여기니까 벌어지는 일이지요. 한인들의 추악한 본성때문에 벌어지는 일입니다. 부끄러운줄도 모르는 철면피들 어디서 하나님 팔면서 악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