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T 등 “피해자 증언 믿을 만…FBI 조사 기다려야”…WSJ “증거 없다, 표결해야”
▶ 법조계서도 논란…변호사협회, 인준절차 중단 요청
브렛 캐버노 연방대법관 지명자[AP=연합뉴스]
브렛캐버노 청문회 증인으로 참석한 크리스틴 포드 [AP=연합뉴스]
수장사들. 사진 왼쪽부터 라이언 오, 최현경, 카리사 모데노 파세렐리, 콜린 이, 데렉 오, 보미 최, 브라이언 김, 캐롤라인 김, 새로 킬리…
오렌지 카운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카이로스 남성중창단’(단장 이영진 목사)은 지난 27일 가든 그로브 한인타운 인근에 위치한 남가주 임마누엘 …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8월 7일부터 오후 6시30분 격주로 올해…
풀러튼 경찰국은 오는 5일 오후5시부터 7시까지 다운타운 플라자(125 E. Wilshire Ave)에서 주민과의 대화와 범죄 예방을 위한 ‘…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 클리닉이 마련된다.한국어 및 문화 교육을 제공하는 비영리 기관 KAC(Korean American Center,…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미국의 기준금리 등 통화정책을 결정하는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아드리아나 쿠글러 이사가 돌연 사임하면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후임도 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더럽고 치사한 민주당과 그에 놀고있는 여자....
그뒤에 포드 변호사라는 사람이 민주당 여자로부터 봉투를 받고 바로 윗주먼에 넣었음. 지금 그봉투가 민주다으로부터 나온것이 아니라고 또 거짓말하고 있음.
포드란 여인... 증언하고 대답할 때 앞에 있는 글을 읽으면서 대답하더군요. 이점이 가장 의심스럽다.
그의 말은 논리정연했고, 때론 가족얘기나 지인들 얘기를 할땐 울먹었다. 그의 아픔과 억울함이 느껴져서, 나도 같이 울었다. 자신이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쌓아온 것들을 민주당이 조작을 통해 자신이 하지도 안은 일을 뒤집어 씌워 다 무너뜨리니, 얼마나 억울하겠는가? 저 더러운 여자를 지지하는 고등동창은 단하나도 없으며, 지금까지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도 없다. 그러나 캐버노는 65명의 여동창이 지지 성명을 했다.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는 뻔하다. 11월중간선거에서 사악한 민주당은 심판을 받고, 폭망하며, 정치계에서 영원히 추방되어야한다.
응, CNN, NY, WP 당연, 가짜 포드 여자 편이지..난 생방을 봤다. 저여잔 민주당을 위해 연기하고 있었다. 누가 자신의 변호사 법률 비용을대는지, Polygraph비용을 누가 내는지도 몰랐고, 그 사건 휴유증으로 비행기도 잘 못타서, 공화당 의원의 인터뷰는 응하지 못했다면서, 하와이등 여기저기 비행기 타고 여행을 다녔으며, 저 여자 말을 뒷받침할 단 하나의 증거도 없으며, 저 여자가 지명한 모든 사람이 저 여자 말을 부인해서, 증인한명도 없다. 반면, 캐버노는 어릴적부터 기록해온 달력을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