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지역 하이테크 회사에 종사하는 한인들의 모임인 ‘창발’은 12월1일 오전 9시30분 워싱턴대학(UW) 케인홀 225호에서 미국 IT회사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테크 인터뷰 워크숍을 개최한다.
미국의 많은 기업들은 테크니컬 인터뷰를 통해 지원자들의 프로그래밍 실력과 회사가 지향하는 인재상을 평가한다. 이에 따라 미국 IT회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취업과정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부분이다.
창발은 이날 아마존ㆍ마이크로소프트ㆍ스타벅스 등 미국 IT회사 직원 15명을 멘토로 초청해 인터뷰의 최신 동향 및 과정은 물론 인터뷰 가이드라인, 취업활동 경험담과 인터뷰 소프트 스킬 등 노하우를 알려준다. 특히 멘토가 직접 참석해 실전과 같은 일대일 모의 테크 인터뷰도 실시한다. 참가자들에게 아침과 점심이 제공되고 선착순 45명에 한해 워크숍 이후 무료 해피아워도 즐기게 된다.
참석 희망자는 온라인(https://changbal_interview2018.eventbrite.com)을 통해 신청하고 사전설문조사(https://goo.gl/forms/53fLPIxX7EwIsNqf1)에도 응해야 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