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뉴저지 주민들을 위한 연례 무료 구직 페어가 오는 4월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소머셋의 임페리아 연회장(Imperia, 1714 Easton Ave, Somerset, NJ 08873)에서 열린다.
프랭클린 타운십의 조 다니엘슨(Joe Danielsen)의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65개 이상의 공공기관 및 독립 사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매년 이 페어에는 수백 명의 지원자들이 모여 정보를 얻고 선호하는 회사와 네트웍을 형성하며 그 자리에서 인터뷰를 하고 채용되기도 한다.
참가회사는 뉴욕라이프(NY Life)와 UPS, Magyar Bank, Wegmans, 트랜스아메리카(Transamerica), Six Flags, Barnabas 병원, St. Peter’s Health 및 각 지역 도시 공무원이 포함돼 있다. 이밖에도 보건, 재정, 보험, 서비스 업체 및 결원이 있는 정부 부처, 교육, 경찰국 등이 참가해 구직자들에게 채용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인터뷰에 적절한 의상을 착용하고 이력서를 여러 장 지참하는 것이 좋다.
오전에는 직업 찾기 웍샵이, 12시30분부터는 회사 대표들과의 채용 면담이 이어진다. 웍샵은 11시부터 11시 반까지는 일자리 찾기 테크닉, 11시반부터 12시까지는 인터뷰 요령, 12시부터 12시 반까지는 성공을 위한 옷차림 등의 안내를 한다. 문의는 Laura Spector 732-247-3999, AsmDanielsen@njleg.org 이며 www.eventbrite에서 등록을 할 수 있다.
한편 16일 11시에는 ‘Coast to Coast Career Fairs’사가 주최하는 같은 성격의 무료 구직 페어가 피스카타웨이의 힐튼 호텔(121 Centennial Avenue, Somerset, NJ)에서 열리며, 무료다. 또한 커리어쇼우케이스사에서는 4월25일 오후 5시 팔시파니의 쉐라톤 호텔(199 Smith Road, Parsippany) 에서, 그리고 4월30일 오후 5시에는 프린스톤의 하이아트 호텔(102 Carnegie Center Dr., Princeton)에서 무료 구직 페어를 연다.
등록은 www.careershowcase.com 에서 하면 된다.
<
한영국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