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연합뉴스 자료사진]
조이스 안 시장(오른쪽 3번째)이 부에나팍 다른 시의원들과 코리아타운 프리웨이 사인판 공개식을 가지고 있다.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이 재선에 …
한국 디카 시인협회 OC 지부(회장 성민희)는 내달 11일(토)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9636 Garden Gro…
비 영리 기관인 ‘공정 하우징 파운데이션’(Fair Housing Foundation)은 내달 7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마이크로소프…
법률 보조 소사이어티는 매달 3번째 목요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부에나팍 시니어 센터(8150 Knott Ave.,부에나팍)에서 60세 이상…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최)는 오늘(29일)부터 8주간(2개월) 과정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강의를 실시한다.수강료는 160달러 (2개월/8주…
“함께하는 한 걸음이, 자랑스런 한인 차세대 유망주의 내일을 밝힙니다”오는 10월4일(토) 오전 8시 LA 그리피스 팍 메리 고 라운드 2번 …
클래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악을 배우고 노래를 부르는 ‘클래식 아카데미’가 창단 17주년을 맞아 23일 미주 평안교회에서 기념파티를 열…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지난 19일 추석맞이 시니어를 위한 ‘소망잔치’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부활과 영생에 대한 소망 속에서 기쁨과 감사를 나누…
지난 20일 랜초 샌 호아킨 골프 코스에서 재미해병전우회 서부연합회(회장 신효섭) 주최로 제1회 ROKMC 해병대사령관배 골프대회가 열렸다. …
대한불교조계종 덕숭총림 수덕사 미서부 전법도량 LA 달마사(3505 W Olympic Blvd)가 K-정음 한글학교의 신입 학생을 모집한다. …
올해 11월 선거가 약 5주 앞으로 바짝 다가온 가운데 뉴욕시장 선거판이 크게 출렁거리고 있다. 재선 도전에 나섰던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이 전…
강경 보수 인사들이 워싱턴에서 한자리에 모였다. 황교안 전 국무총리, 모스 탄(한국명 단현명, 리버티대학교 교수) 전 미 국무부 국제형사사법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의 가자지구 전쟁을 종식하기 위한 ‘평화구상’이 29일 공개됐다.백악관은 이날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잠실 선생님, 원도사 선생님, 미드 클래스님, 두분 말씀 격조있고 항상 의견이 상식적이어서 존경합니다.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이런 생각 깊으신 어르신들이 계서서 도움될 것 같습니다.
한국 국민들이 아주 오랜 옛날 '백성'이었을때 국권에 도전하면 용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민초'들은 꾸준히 자신들의 권리를 찿으려 목숨을 초개와 같이 버렸습니다. 현대사 박정희 정권에서 전두환 정권까지 말 한마디 잘못하면 인생의 막장을 목도 했습니다. 지금은 어떻습니까. 익명의 인터넷에서 마음껏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지 않습니까! 자유가 넘쳐 방종 입니다. 지금 한국 경제가 힘들다고 했는데 OECD 전체 기준을 분석하기 바랍니다. 결론은 그냥 싫은 것입니다. 무슨 '햄스터'들도 아니고 말입니다. 한국 보수들 대단합니다.
국민들은 갈대와 같다. 리더의 자질, 품성, 도덕성 이런것들이 중요하다고 다같이 말한다. 근데 먹고 살기가 힘들어지고 자기들에게 불리한 일이 벌어지면 그냥 욕을 하고 헐뜯기 시작한다. 잘한일들이 백가지가 넘어도 사는게 힘들고 경제가 망가지면 그만이다. 경제가 망가지고나면 모든게 리더 잘못이라 비난하고 욕을한다. 지금이 그런형국이다.
온 국민이라함은 한국의 전국민입니다. 정부가 무엇을 속였는지에 대한 논거를 제시하고 주장을 펼치기 바랍니다. 그리고 정당하게 이의 제기 하기 바랍니다. 코로나 마저도 정쟁의 대상으로 삼는 사람들이 온전한 모습의 인간입니까! 미정부의 코로나 예산을 민주당과 더불어 신청한 예산보다 많은 금액을 상정 통과 했습니다. 보수라는 사람들은 뭐 느끼는 것 없습니까? 머리와 가슴은 그냥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객관성도 없고, 근거도 없고, 합리성도 없고 도대체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저 반말하고 욕설하는 것이 대안입니까! 생각 하고 삽시다.
Snin9009의 글을 보면 반려견의 행동양태와 유사합니다. 개들이 짖을때는 용맹해서 짖는 것이 아니라 무섭고 두려워서 짖는 것입니다. 아무리 욕설과 반말로, 본인인 강한것처럼 보여도 그냥 무서워서 익명의 인터넷 뒤에서 짖는 것입니다. 욕설을하면 본인만 손해입니다. 이제부터 짖지 마시고 인간의 말을 하기 바랍니다. 그러면 좋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자식들에게도 본이 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할수 있지요? Shin9009 나는 할수있습니다.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