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해 위협 등 시달려
앤소니 파우치 국립보건원 산하 국립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NIAID) 소장이 지난 1일 백악관 브리핑장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AP]
한국 성남시 기업 미주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는 풀러튼에 소재한 ‘성남관’( K-SBC)이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미 상공회의소와 상…
7월 순회영사업무가 세번째 목요일인 17일(목) 오전10시-오후2시(12-1 점심시간 제외)까지 한인회관 J&J이벤트 홀에서 열린다. 예약은 …
샌디에고 시는 도심 한복판 101 애쉬 길에 근 10년간 공가 상태로 방치돼 있는 시청사를 저소득층 주택으로 재건축하는 개발업체에 장기 임대하…
애나하임에 있는 상담 전문학교인 ‘데이브레이크 대학교’(총장 오제은 박사 DayBreak University)는 최근 제5회 졸업생으로 석사 …
현대 트랜스리드는 트윈 스테이트 트레일러스를 공식 딜러 네트워크에 영입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현대 트랜스리드는 이번 파트너십은 전국적인 지원 …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성경책을 들고 공산체제인 중국과 친중의 문재인을 때리고 동성애자나 낙태를 반대하는 한가지만 자신의 생각과 같으면 맹종을 할수 있지만 서민들의 건강을 우려해서 자신의 소신을 밝히는것이 틀렸다고 생명을 위협하는 자의 무리속에서 그를 지지하는게 진정한 시민의 의무를 한다고 생각합니까?
파우치씨 코로나바이러스도 더 악성인 오랜지 오랑우탄을 피해갈 정도인데 왜 거기서 아글타글 흙탕물에서 정신적인 고통을 받고 있나요?
정신 이상자는 여기저기 있다지만 이건 아니지요, 트럼프 지지자들은 언제 나라를 위하는게 자기와 자식 자기 가족을 위하는 거라는 정상적인 생각으로 살까요.
왜 항상 우익은 이렇게 고집들이 쌔고 폭력적일까? 좌익은 항상 평화적인 데모와 대화로 풀어나갈려고하는 반면 우익은 지네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총으로 억압하려한다.
참 한심하다 파우치가 하는말이 트럼프도와주는거지 어떻게 트럼프 재선막으려고 하는말로보나 파우치는 더많은 전염자를 안만들기위해노력하는데 만약 파우치가 트럼프말데로 따라가면 환자 더많아질텐데 그걸 트럼프가 감당할수있나 무조건 빨이 국민경제활동하면 경제좋아지나 코로나 퍼져스 다시겻다운하면 그건 고스란히 트럼프못 정말 재선은 물건너간다 파우치가 지금 트럼프 도와주는걸 모르는 사람은 단순 ••한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