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T 보도…중국발 외국인 입국금지 조치 이후 입국자도 4만명
▶ “미 대응조치 늦었다는 것 보여줘…공항 검사도 겉핥기식”
“커뮤니티를 지키는 든든한 발걸음을 내딛으며, 한인사회의 안전과 자부심을 함께 전하겠습니다”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
아이비리그 소속 8개 대학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어 프로그램이 없었던 다트머스대가 올 가을학기부터 한국어 수업을 개설했했다.다트머스대 교지는 아…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채규황)의 2025년 가을 가족 야유회 행사가 지난 27일 부에나팍 랠프 클락 공원에서 250여 명의 동문과 가족…
한미동맹협의회(총재 조현식)가 지난달 27일 샌피드로에 정박 중인 역사적 수송선 ‘SS 레인 빅토리’호 앞에서 청소년 평화·자유 교육 행사를 …
지난해 코리안 퍼레이드에서 해병대 행렬이 보무당당 행진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강인한 정신과 단합된 힘으로, 해병대전우회가 퍼레이드를 밝힙…
퀸즈 플러싱에 80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카지노 설립 프로젝트가 현실화될 가능성이 한층 높아졌다. 뉴욕주게임시설입지선정위원회(Gaming Fa…
최근 미국 여권 연장을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려다 비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서번에 거주하는 …
연방 정부가 4년 만에 불체 청년 추방유예(DACA) 프로그램의 신규 신청을 다시 허용할 계획을 밝혔다. 지난달 30일 LA타임스 등에 따르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발병 초기 국가 폐쇄를 안했다며 잘못이라는 주장은 그저 비난을 위한 비난 일 뿐. 누가 대통령이 되었든 그런 결정은 불가능한 일 아닌가? 뇌가 있다면 그 정도 판단은 할 수 있을텐데. 그리고 WHO 사무총장이 문제 없다고 연일 떠들었는데 WHO를 먼저 비난하는 것이 순서 아닌가? 한국을 한번 보자. 미국이 초기에 폐쇄안 한 것이 문제라면 그럼 아직도 국경 폐쇄 안하고 있는 문재인씨는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매국노인가?
여기도 신천지 특공대가 있는 듯. 아니면 네이버 댓글 알바인가? 같은 내용 복사붙이기 댓글하나당 $1.00? 딱한 사람들 같으니. 연봉 6자리 받는 사람이 굳이 할 일은 아니다 싶긴 하다만.
중국입국을 막는건 불가능한 일이었고 다만 그때부터 너무 안일하게 준비안한게잘못된거다 별거아니라 판단한게
이거보고또 가짜뉴스어쩌고 하는인간 은 송충이벌레야 좀 누구를 지지하든 그건자유지 그런데 아닌건아니라고 말할수있어야 그사람을위한거야 무조건 감싸는건 벌레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