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혼란이 날로 커져가는 가운데,
몸은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 두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타인에 대한 배려를 독려하는 목소리 또한 커져가고 있다.
SNS를 통해 여러 안전 수칙을 알려주거나,
‘집콕’ 일 상을 공개해 대중들과 소통하는 등,
영화 밖에서도 ‘슈퍼히어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스타들을 살펴봤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집콕에는 레고지!
영화 속에서도 딸바보, 아들바보의 면모를 보여줬던 호크아이 역의
제레미 레너는 홈스쿨링 중인 아이들과 하루를 보낼 아이템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그것은 바로 한 번 잡으면 시간이 사라져버린다는 레고 아키텍처 뉴욕시티와 런던!
팬들은 ‘레고라면 인정이지!’라며 자신들이 좋아 하는 레고 시리즈에 대한 댓글을 남기고 있다.

‘토르’ 크리스 햄스워스
집에서 운동해요.
자타공인 몸짱, 토르 역의 크리스 햄스워스는 피트니스 클럽 등 공공 체육시설을 이용하지 못해
면역력과 체력을 잃어가고 있는 이들을 위해 홈트레이닝을 제안했다.
바로 자신이 만든 온라인 트레이닝 프로그램 CENTR을 6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
3월 31일까지 centr.com에 신 규 회원가입을 하면 운동은 물론,
영양 섭취와 정신 건강에 대한 지도를 체험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우리 치느님을 소개합니다.
흙수저 히어로 스파이더맨 역의 톰 홀랜드는 닭 한 마리를 안고 나와 동영상으로 근황을 전했다
계란을 사러 슈퍼마켓 여러 곳을 다녔지만 진열장이 텅 비어있어
그냥 닭을 키워 계란을 얻기로 했다는 것.
그리고 장엄한 어벤져스 테마음악과 함께 닭장을 공개했다.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이 동영상으로 인해 사재기가 줄어든다면 히어로의 역할을 다한 셈!

‘윈터 솔져’ 세바스찬 스탠
손을 씻읍시다.
드라마 ‘팔콘 앤 윈터 솔져’를 촬영하던 중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휴식기를 갖고 있는 윈터 솔 져 역의 세바스찬 스탠은 손씻기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물로 손을 씻으 면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이 동영상은 은근한 중독성이 있다는 평가!
손 씻는 중간중간 얼굴 을 찡그리는 걸 보면 ‘차가운 겨울 군인’ 윈터 솔져도
뜨거운 물 앞에서는 한없이 약한 남자가 되는 듯.

‘가모라’ 조 샐다나
저와 소통해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인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는
아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거나 레고를 조립하고, 요리를 하는 ‘집콕’ 일상을 공개했다.
그녀는 이런 시기일수록 자신을 돌보는 게 중요하다며 자신의 DM(인스타그램 메신저)을
오픈해 두었으니 소통이 필요하다면 언제라도 연락을 달 라는 따뜻함을 내보였다.
그리고 큰 피해를 입고 있는 이태리에 대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페기 카터’ 헤일리 앳웰
양보해주세요.
캡틴 아메리카의 연인, 페기 카터 역의 헤일리 앳웰은 찰리 맥케시의 일러스트를 리그램했다.
사 재기로 인해 식료품을 구하지 못한 노인들을 위해 양보의 마음을 갖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 일러 스트는 많은 팬들의 심금을 울렸다.
해외의 대형 마트들은 식료품과 생필품을 구하기 힘든 노인 들만을 위한
쇼핑 시간을 따로 마련하고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배려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CREDITI INFO
에디터 조희주
사진 각 스타 SNS, 영화 스틸컷
출처 H 매거진

지난 2011년 대한민국 삼호 주얼리호 소말리아 해적에게 피납된 인질을 성공적으로 구출한 ‘아데만 여명 작전’을 수행한 청해부대 소속 최영함의…

풀러튼 시는 오는 10일(월) 오후 5시 30분 풀러튼 커뮤니티 센터(340 W. Commonwealth Avenue)에서 ‘포인트 컴먼’(P…
‘웰빙’ ‘웰 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가 연방 정부 기금으로 진행되고 있는 ‘김치’ 프로젝트를 주관하…
가주 하원의원 트리 타 사무실은 오는 7일(금)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
어바인 시와 어바인 2/11 해병대 후원 위원회는 11월 1일부터 12월 13일까지 연례 할러데이 장난감 기부 행사를 갖는다.주민들은 영유아 …

장병우 LA 평통 신임회장이 평통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이념보다 중요한 건 상호 존중입니다. 서로를 인정하는 데서 한반도 …

센터메디컬그룹(Center IPA)이 주최한 제4회‘이웃섬김’ 시니어 골프대회가 지난 3일 부에나팍의 로스 코요테스 컨트리클럽에서 130여 명…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의 김민선(사진) 관장이 4일 ‘백악관 역사위원회’자문위원에 위촉됐다. 김 관장은 향후 3년간 백악관의 역사 보존, 건축물 …
미주 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가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8주년 기념 축하행사를 오는 14일(금) 오후 5시30분 LA 아로마센터 5…
LA 한인 최초 재즈합창단 ‘LA 재즈콰이어’(단장 한성현·음악감독 김영균·지휘자 강진한)가 오는 15일 오후 5시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윤민혁 서울경제 실리콘밸리특파원
박태준 서울경제TV 보도본부장
허경옥 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부지사·법무장관도 민주당 승리로 끝나민주, 주하원 13석 추가해 압도적 다수로 ‘반(反) 트럼프’ 기조를 내세운 민주당이 4일 치러진 버지니아…

‘월가의 황제’로 불리는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회장이 사회주의자를 자처하는 조란 맘다니 미국 뉴욕시장 당선인을 향해 ‘디트로이트 시장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