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택대피령 2개월차 한인들
“감염 위험성 알지만 이젠 지쳐가는 상황”
▶ “위생·건강 신경쓰면 일상복귀 가능할 것” 일부지역 경제재개 속 LA 교통량도 증가
캘리포니아의 ‘스테이 앳 홈’ 행정명령 시행이 두 달째에 돌입하면서 비상상황이 언제나 완화될 지 궁금해하는 한인들이 많다. 20일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내 마켓 입구에 많은 한인들이 출입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타 민족을 비롯해 해마다 참가자들이 늘어나고 있어요”한인 시니어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은퇴 타운인 실비치 레저월드 한인들의 모임인 ‘실비치…
‘한미문화센터’(코리안 아메리칸 센터, KAC)는 올해 여름 OC 페어에서 처음으로 열린 “WE are OC” 행사에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해 …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가 주최한 ‘제6회 드림아트 콘테스트 시상식’과 전시회가 지난 16일 부에나팍 더 소스 몰에서 15…
한국과 미국 재향군인들이 함께 모여서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와 ‘아메리칸리전 캘리포니아’ 등을 비롯…
지난 16일 샌디에고 소망교회에서 광복절 80주년 경축식과 문화축제가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SD교역자협의회에서 주관한 …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한인 여성이 자녀를 등교시키다가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에 체포된 사실…
트럼프 행정부가 워싱턴DC의 범죄를 더 이상 볼 수 없다며 주방위군을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범죄용의자를 제보하는 사람에게 상금을…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본수칙을 절대 안지키는 미국인들이 많아서 불가능한 일이지요.
기침 재채기 단속과 손 자주 씻기는 코로나바이러스 이전에도 지켜야 하는 수칙이었다. 마스크는 언젠가는 벗어야 하겠지만 이것들만은 생활습관화해야 할 것이다.
전면적인 검사를 해 누가 누군지를 알아 구분한다면 자유로운 경제활동을 해 도 별로 지장이없을텐데도 현 미정부 당국에선 국민에게 생색내기 돈을 주면서 나같으면 그 돈으로 검사장비를사 검사를하고 자유롭게 경제활동을하게해 돈을 벌어 생활할수있게 한다면 될 일 같은데 난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