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5.26'20 LA시간]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교회의 리오프닝을 앞당겨 발표했지만 제약이 많고 최종결정은 카운티가 합니다.
일부 목사는 교회를 언제 어떤 형태로 오픈할지는 주지사가 아니라 성령이 결정한다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주는 이미 오픈된 소매업소도 내부샤핑이 가능하도록 규정을 완화했지만 이 역시 카운티별로 최종결정하게 됩니다.
대학개강도 빅 이슈입니다.
곧 개강을 준비하는 각 대학은 학생과 학부모에게 학교가 학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현명한 대안을 마련했다고 설득하고 있습니다.
노트드담 대학총장이 쓴 뉴욕 타임즈 어피니언 글이 눈에 띱니다.
좐 젠킨스 총장은 대학의 리오프닝에 관한 해답을 과학에서만 찾는 건 맞지 않다고 설득합니다.
민주당인 켄터키 주지사의 스테이 엣 홈 명령에 거부하는 시위대가 주지사 인형을 만들어 나무에 목을 매달았습니다.
빠른 경제재개를 원하는 공화당 정치인 사이에서조차 이건 해도 너무했다는 반응이 나옵니다.
스테이 엣 홈 정책이 느슨해지면서 새로운 생활적응 가이드가 나옵니다.
병리학자들은 캠핑 등의 야외활동은 비교적 안전하고 아는 사람에게는 화장실을 쓰도록 해도 큰 문제가 없지만, 공중화장실은 그다지 안전하지 않다고 알려줍니다.
세계보건기구가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임상실험을 임시중단했습니다.
권위 있는 의학잡지 렌싯이 9만6천 케이스를 조사한 결과 사망은 최고 45%, 부정맥은 441%까지 증가한다는 결론을 내렸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로 기대를 모았던 렘데스비르에 대한 임시치료결과도 도움은 되지만 결정적이지는 않다고 뉴 잉글런드 저널 어브 메디신에 발표됐습니다.
트위터가 대통령의 트윗을 내릴 지에 대해 세계가 주목합니다.
MSNBC 진행자가 살인자라는 식의 증거제시 없는 트윗인데, 숨진 여성의 남편이 트위터 CEO에게 대통령이 대통령의 기본품격에 맞지도 않는 음모를 퍼뜨린다면서 삭제요청을 했습니다.
“탁구를 좋아하는 한인들 많이 참가해 주세요”부에나팍에 있는 갈보리선교교회(담임목사 심상은)는 이번 주말인 12일(토) 오전 8시부터 세리토스…
시니어들을 위한 특별한 캠프가 열린다.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김영찬)에서 운영하고 있는 ‘효 사랑 시니어 대학’…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협의회(회장 설증혁)는 오는 12일(토)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
한미가정상담소 컴퓨터 스마트폰 수강생 모집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컴퓨터 초급 및 중급과정을 모집한다. 중급반은 매…
오션사이드 샌 루이스 레이 벨리에 중·저 소득층을 위한 임대아파트 100채 재건축 허가 신청서가 시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엔시노의 에이지엠 …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공항 검색대(TSA)에서 이제 더 이상 신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졌다.2006년부터 미국의 모든 공항에서 신발을 벗고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지만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