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 규제’ 행정명령 서명…게시글 ‘팩트체크’에 강력 반발
▶ 트럼프 “오늘날 가장 큰 위협” “견제받지 않는 권력” 맹공, 입법까지 추진 예정…IT업계·민주당·법조계 등 일제 반발
자신을 비판한 트위터 고위직 사진 실린 신문 들어보이는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8일 백악관 집무실에서 소셜미디어(SNS)에 대한 규제내용을 담은 행정명령에 서명하기 전 자신을 비판한 트위터 고위직의 사진이 실린 뉴욕포스트를 들어보이고 있다. [AP]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오래된 여성 합창단 중의 하나인 ‘아리랑 합창단’(단장 김경자, 지휘 김정민)이 창단 30…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은 지난달 26일 강남구청을 공식 방문하여 조성명 강남구청장과 상호 협력 간담회를 갖고 양 도시의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부에나팍시는 오는 17-19일까지 윌리엄 피크 팍(7225 El Dorado Dr, Buena Park)에서 제 69회 실버라도 데이 축제(S…
“앞으로 성가 작곡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아마 마지막 성가 작곡 발표회가 될 것 같아요”65년동안 400여 곡의 성가, 찬송가를 발표해…
한인 사회에서 신망 받는 인사들간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를 목표로한 ‘국가원로회의 미 서부 지부’(상임의장 김향로, 공동의장 한광성, 권…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중…
불교 교리를 배우고 실천하는 전법·포교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LA 불교대학(학장 영만 스님)이 지난 4일 개원식을 갖고 총 12명의 신…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채규황)의 사무실 개소식이 세리토스 지역 오피스 빌딩에서 지난 4일 열렸다. 이 사무실은 한국 서울대 총동창회 김…
강경화 신임 주미대사가 지난 4일 워싱턴 DC에 공식 부임했다. 그는 부임 일성으로 “(한미간) 난제들이 꼬여 있는 만큼 저뿐 아니라 공관의 …
“반세기 넘게 이어지며 지역사회의 전통이 된 코리안 퍼레이드에서, 올해도 한국 전통예술의 아름다움과 멋을 한껏 펼쳐보이겠습니다” 제52회 LA…
백악관“연방공무원 해고 분야 선별중”연방정부의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를 멈추기 위한 단기 지출법안(임시예산안·CR)이 연방 상원에서 또…
다음달 4일 실시되는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공화당과 민주당 양당 후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연초부터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아비가일…
1일 시작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 사태가 2주 차를 맞는 가운데, 공화당과 민주당이 의회 상원에서 창과 방패의 힘겨루기를 벌이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f9fonly 과 sicho77 한테는 북한에 가서 살면 딱 체질에 맞고 잘 살겠네. 거기는 트위터도 없고 구글도 없고 언론 다 정부가 통제하니 당신들 좋아할거야. 제발 빨리 가라.
옛날부터 느껴온것-- 미국은 북한,러시아,중국과 그다지 다르지 않음. 민주주의의 가면을 쓴 악질부패국가. 자유란 이름의 껍데기 최악질 속박주의
제대로 걸렸군! 잘 됐음. CNN에 가서 팩트체크 하라는 경고가 말이 돼? 트위터는 더 호되게 혼나야 해!
여기가 북한인가
작년부터 한국의 유튜브는 보수 성향의 채널들에 광고가 못붙게 하는 방법으로 운영을 방해하고 있다. 인권이니 언론자유니 떠드는 자들이 이런 악질적인 방해공작에는 오히려 더 뛰어나다. 이런 식으로 횡포를 부리니 미국의 국제적 이미지가 훼손되는 것이다. 구글 본사에 항의 서신을 보내도 반응이 없으니 백악관 등 정치권에 호소해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