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6.8 '20 LA시간]
인종차별을 끝내자는 시위가 평화적으로 이어지면서 각 지역경찰개혁이 시작됐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미니아폴리스 시의회는 아예 경찰국을 없앤다는 안을 통과시켰습니다.
LA에 이어 뉴욕에서도 경찰국 예산을 줄일 계획입니다.
대선에도 큰 영향을 미칠 평화시위에 미트 롬니 공화당 상원의원은 복음주의자들과 함께 참여했습니다.
그는 미시건 주지사였던 자신의 아버지가 민권시위에 참여하면서 남긴 말을 강조했습니다.
공권력이 아니라 문제해결만이 폭력적인 시위까지도 막는다는 말입니다.
전, 현직 국방장관에 이어 전 합참의장들도 트럼프 대통령의 국정운영에 강한 비난을 이어갑니다.
합참의장었던 콜린 파월 전 공화당 국무장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재선되면 안된다면서 민주당인 바이든 후보에게 투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시위, 트럼프 대통령의 대응에 대한 미국인의 의견은 당파적 입니다.
그러나 당을 가리지않고 일치하는 것 하나는 80% 미국인이 미국은 지금 "out of control."이라고 생각하는 시각입니다.
오늘 선거가 치러지면 트럼프 대통령이 바이든 후보에게 진다는 여론조사결과가 트럼프 캠페인 내부와 외부에서 동시에 나오고 있습니다.
America Great Again이라는 빨간모자 캠페인만으로는 재선될 수 없다는 위기감을 캠페인 측근들이 느끼고 있다는 보도가 잇따릅니다.
약 500명의 병리학자와 관련 전문가에게 본인들은 언제 일상생활로 돌아갈 것이냐고 물었습니다.
대부분이 이미 병원이나 미용실 등을 방문하지만 스포츠 이벤트나 종교모임 등 참석은 백신이 나올 때까지 조심한다는 입장입니다.

“시니어 대학 학생들이 봄학기, 가을학기 배운 음악 과목을 모아서 송년 축제를 마련했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은혜한인교회(150 S. Brookhurst Rd.,)에서 제12대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
경찰관 집무 집행 방해로 보호감찰 중이던 한 남성이 지난 19일 파운틴 밸리 경찰국 로비에서 퇴거 명령을 거부하다 체포되는 과정에서 총기를 탈…
어바인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 ‘호프 센터 포 더 아츠’(HOPE Center for the Arts) 소속 예술가들이 내년 1월 12일부터…
지난 8월 풀러튼에 미주 첫 매장을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연말을 맞아 소방국 본부를 방문해 소…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