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6.24 '20 LA시간]
미다스의 손과 같았던 트럼프 대통령의 후보지지가 반대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어제 치러진 예비선거 결과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는 트럼프 대통령과 백악관 비서실장이 지지한 공화당 연방하원의원 후보를 24살로 아직 연방하원의원 나이자격도 안되는 후보가 이겼습니다.
켄터키와 뉴욕 주 주요선거 결과는 바이러스 영향으로 우편투표가 많아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조 바이든 후보가 트럼프 대통령을 14%포인트나 앞서는 뉴욕 타임즈 여론조사가 나왔습니다.
같은 여론조사결과 바이든 후보를 싫어하는 사람은 27%인데 비해 트럼프 대통령을 싫어하는 사람은 50%였습니다.
영국의 이코노미스트도 여론과 경제, 정치상황을 종합할 때 현재 바이든 후보의 승리 가능성이 87%라고 전했습니다.
처음으로 공동선거기금모금을 한 바이든 오바마 팀은 천 백만달러를 모았습니다.
캘리포니아와 텍사스를 비롯한 7개주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이후 최악의 입원율 기록을 세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미국 일자리를 어떻게 재정비할 지의 청사진은 날이 갈수록 뚜렷해집니다.
화이트칼러 직종도 결국 일자리가 줄어들고 조기은퇴가 늘어날 것이라는 예상 등입니다.
국제통화기금 IMF가 세계경제가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으로 돌아가려면 2년이 걸릴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4월의 전망보다 그림자가 더 짙어졌습니다.
유럽연합이 미국인 입국금지안을 마련 중입니다.
한 남자가 16년 사이를 두고 어떤 부부로 부터 장기를, 생명을 선물받았습니다.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천상의 목소리’ 조수미의 ‘매드 포 러브(Mad For Love)’ 콘서트가 오는 13일 라스베가스 팜스 카지…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7일 위티어 내로우 골프장에서‘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
KAMA USA 실버모델협회(회장 백은경)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을 맞아 부에나팍 소재 랄프 클락 공원에서 회원들과 함께 야외 피크닉 행사를 …
이민자 권리와 커뮤니티 연대를 주제로 한 한인타운노동연대(KIWA) 페어가 오는 10일(목)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LA 한인타운 서울국제공원…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병연 장로가 지난달 28일 별세했다. 향년 76세.서울대 공대를 졸업한 고인은 LA 한인타운에서 ‘작가의 …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공항 검색대(TSA)에서 이제 더 이상 신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졌다.2006년부터 미국의 모든 공항에서 신발을 벗고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지만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