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하루 최대 4,592명 확진, 앞으로 2주가 고비
▶ 병원측 “중환자실 환자 숨져야 들어갈수 있어”

코리나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병원과 의료진 부족현상이 심각하다. <로이터>

오렌지카운티 한인장로협회(회장 김종대)는 지난 22일 미주복음 방송 1층 강당에서 올해 정기 총회를 가졌다.이날 정기 총회에서 한인 장로협회는…

지난 24일 샌디에고한인회(회장 앤디 박)주최 골프대회가 70명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17일 예정이었던 대회가 우천으로 순연돼 치러…
어바인 세종학당과 한미센터(KAC)는 지난 15일 올해 가을학기 종강식을 가졌다. 이날 종강식에서는 말하기와 쓰기 대회에서 우승해 세종학당 우…
지난 21일 샌디에고 시의회 토지이용 및 주택위원회는 주택난 해결을 위해 클레어몬트 지역에 1만4,000채와 칼리지 지역에 1만7,500채 등…
국제코칭연맹(ICF) 공인 전문교육기관인 GIFT 전인코칭전문학교(GIFT Whole-Person Coaching Institute, 원장 리…

로스알토스에 거주하는 재미 한인 사업가 노의용(제임스 노)씨와 부인 이선은씨가 삼육대학교(총장 제해종)에 200만 달러를 기부했다. 노의용씨와…

김동석 교수가 이끄는 한국음악무용예술단이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에콰도르 로하에서 열린 제10회 로하 국제예술축제에 첫 한국 대표로 참가해…
남가주 성남고 동문회의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22일 L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 갤러리아 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50여명이…
서울사대부고 남가주 동창회(회장 김흥숙)가 지난 22일 세리토스에 위치한 서울대 동문회관에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신·구 임원진…
한국외국어대학교 남가주 동문회 장학위원회가 동문 자녀들을 대상으로 2025년도 장학생을 모집한다.동문회 측은 젊은 세대 동문들과의 유대관계 형…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정유환 수필가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 뉴욕총괄본부는 지난 22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2025 사랑의 터키 및 쌀 전달식’…

한인 2세들의 발목을 잡고 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문제 해결을 위한 ‘국적자동상실제’ 도입의 물꼬가 트일 전망이다. 지난 21일 국회의원회관…

내년 실시될 캘리포니아 주지사 선거가 벌써부터 전례 없는 혼전 양상을 보이고 있다. 전·현직 의원, 정부 고위 관료, 억만장자, 경찰 출신 등…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corisim 님 가족분들하고 별거 아닌 코로나 우선 걸려보시고 댓글 다시 달아 주시기 바람니다. 님 논리라면 전세계 국가가 다 좌파 논리로 거짓말 하고 있다는 내용 입니다. 님의 무지함에 경의를 보냅니다.감염자 대비 사망자숫자를 이야기 하여야지, 님이 숫자 개념이 없는것을 너무 티내지 마시기 바람니다. 작년에 5천만 독감감염에 5만 사망에, 코로나 3백8십만에 사망자 14 만 입니다. 필요하시면 계산기 사용하시기 바람니다. 그나마 자각있는 분들의 마스크 사용등, 락다운으로 이만하지요.
2017~2018 감기 사망자수 11,917명 : 2018~2019 감기사망자수 10,020명 : 2020 Covid-19 사망자수 3,322명, 딴지걸지 마시길, Texas Dept of Health 공식 자료니까~ 숫자장난질에 익숙한 딥스테이트 추종자들은 믿고 싶지 않겠지만.. CDC도 딱 걸렸다면서? 나중에 모두 집단소송 당할 준비가 필요할거다~
누가 경제활동을 잘하고 있나요? 뉴스 좀 보세요.
OneMan 근데 왜 미국만 이 고개를 넘어야 되는데? 다른 나라들은 이 고개 넘지 않고도 경제활동 하면서 잘 하고있지?
아직도 언제 어떻게 킅날지 모르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질주, 트 를 탓하는것도 이젠 지긋지긋하고 나라도 조심하며 그렇게 지내는게 속 편할것같군요, 미쿡이 이리도 허망하게 무너진다는게 증말 안타까울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