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려움 대신 권리로 나아갈 때입니다“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비 영리 기관인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KCS, 대표 엘렌 안, 관장 김…

사회 각 분야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에 대해서 토론을 하는 ‘OC코리안 오픈 포럼’(OC 시사토론회, 대표 서명룡)이 상반기 온라인 강좌를 오…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오렌지 카운티 노스 분지(North Basin) 슈퍼펀드 지역의 오염된 지하수를 봉쇄 및 처리하기 위한 정화 계획안…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1-6월까지 매달 1, 3째주 금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11시까지(단 1월만 1, 9, 23일 미팅) 이 …
올해 부활절 특별 공연으로 대규모 뮤지컬이 마련된다. 풀러튼 은혜 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는 4월 17일(금) ~ 19일(주일) 3일간 부…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KYCC 송정호 관장… “지역사회 위한 종합 서비스 강화”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KYCC 송정호 관장… “지역사회 위한 종합 서비스 강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8/20260108205324695.jpg)
LA 한인타운 대표 비영리단체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의 송정호 관장은 “지금 우리가 하는 일은 커뮤니티 ‘니즈’가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7/20260107190428695.jpg)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LA협의회(이하 LA 평통) 장병우 회장은 6일 본보와의 신년 인터뷰에서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 화두로 …
워싱턴주에서 첫 한인 시의회 의장이 탄생했다. 제이슨 문(한국명 문태원) 머킬티오 시의원이 새해 들어 시의장으로 선출되며 또 하나의 중책을 맡…
윤후덕·이해식·김한규 의원과 조오섭 국회의장 비서실장 등 10여 명의 한국 국회방문단이 지난 5일 LA를 찾아 로즈데일 묘지와 국민회관 등 미…
“한인 차세대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 제가 파바월드의 회장으로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한인사회의 대표적 청소년 봉사 …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전 총장 
뉴욕시가 앞으로 모든 2세 아동을 대상으로 무상 보육을 제공키로 했다.부자 증세, 임대료 동결, 무상 보육, 무상 버스 등의 공약으로 돌풍을 …

지난해 워싱턴 지역에서 총 7만2천개 이상의 연방정부 관련 일자리가 없어진 것으로 나타났다.연방 노동통계국(BLS)이 7일 발표한 실업률 자료…

연방 이민 당국 요원이 가한 총격으로 사람이 다치는 사건이 또다시 발생했다.8일 AP통신과 ABC 방송 등에 따르면 오리건주 포틀랜드 경찰은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올겨울지나 내년봄까지 고비라고하는데 시간이 길면 모든것이 소홀하는데 아무쪼록 스스로 건강을 지켜야합니다.
"해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란 말이 생각납니다. 100년이 지났고 의학 발전과 대처 방법이 넘쳐 나는데도 다시 재확산이라니.. 아니, 2차 확산은 아직 오지도 않았는데 정말 큰 일 입니다.. 스페인 독감의 교훈을 깊이 깨닫고 암울한 흑역사가 되풀이 되지 않기를~~
정말 웃기는것은 지금 트럼프와 그 황구들은 코비나가 중국에서 시작됬다며 배상을 요구하고 있는데 그럼 스페니시 독감은 미국에서 부터 시작 됬으니 먼저 미국이 전 세계에 배상해야 되겠네요. 여기에 대해서 황구들은 뭐라 말할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정숙희님..코로나를 정치로 연계시키지 않아서... 정치논쟁으로 코로나를 이용하면 국민만 혼동시키니 한 맘으로 같이 이겨나가야지요.. 코로나로 목숨뿐만 아니라 실업율은 공황수준, 저소득층, 힘없는 중소기업이 무섭게 죽어나가는데..정치적으로 이용해서 싸울 일만이 아닙니다. 빨리 백신 개발하고 함께 국민계몽해야지...삼척동자들은 잘 모르니 잘 지도 부탁합니다.
코로나를 피할수있는건 지금 상식이 조그만있어도 잘아는데도 그상식을 정치적으로 이용해 이기고보자는 얄팍한 생각에 어리석은 국민을 우롱하는걸보면서 사람이 어디까지 망가지면 그리될까 그리고 얼마나 어리석으면 손에쥐어 주어도 무언질 모를까를 생각해본다. 우린 오늘만 있느ㅜㄴ게아니고 내일도 내 식구도 자식도 이웃도 있느데 그들이 잘사려면 진실만 말하고 서로 서로 믿고 협조해도 지금같은 팬대믹은 테처하기 어려울수 있는데도 이런 엉터리 트 같은 이가 이간질 거짖말 차별에 협박을 한다는건 증말 아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