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8.17'20 LA시간]
이번주와 다음주는 민주당과 공화당이 대통령과 부통령 후보를 공식화하는 전당대회를 치릅니다.
바이든 후보는 트럼프 대통령에 비해 지지율이 작게는 4포인트, 크게는 11포인트 앞서는 여론 사이에서 후보수락연설을 하게 됩니다.
오늘부터 목요일까지 이어질 민주당 전당대회에서는 민주당이 단합할 수 있을 지, 트럼프 대통령을 어떻게 누를 수 있는지에 대한 청사진이 나와야 합니다.
첫날인 오늘은 예비선거에서 한때 바이든을 크게 눌렀던 버니 샌더스 의원, 그리고 공화당의 좐 케이식 전 오하이오 주지사가 연설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민주당 전당대회가 치러지는 이번 주 격전지를 방문해 바이든 후보에 대한 심판론으로 캠페인 할 예정입니다.
대통령은 오늘 아침 FOX 뉴스와 인터뷰에서 지난 토요일 숨진 남동생은 다른 형제, 자매와 달리 자신을 질투하지 않았다는 말로 칭찬했습니다.
연방하원의장은 우체통과 우편물분리기계가 치워지는 사태에서 우정국장을 소환하고 결의안을 만들기 위해 의원들을 소집했습니다.
대통령이 여전히 우편투표에 반대하면서 우정국 기금증액의 불필요성을 주장하자 반대편에서는 민주주의 파괴라고 주장하면서 맞섭니다.
월가의 큰 손들이 트럼프 대통령보다 바이든 후보에게 더 많은 정치기부를 했습니다.
학교가 개학해도 바이러스 때문에 자녀를 학교에 보내지 않겠다는 부모가 약 30%입니다.
이들 부모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두가지는 자신의 안전과 자녀의 안전인데 비율은 똑같습니다.
공공건강 관련일을 전혀 해보지 않은 FOX TV 커멘테이터가 백악관의 새로운 바이러스 자문으로 선정했습니다.
리오프닝에 찬성하는 신경방사선학 전문가입니다.
한국 사랑의 제일교회 전광훈 목사와 신도들의 바이러스 감염은 미국언론도 보도합니다.
이와 함께 미국에서는 증명하긴 어렵지만 어어콘을 통한 공기감염을 ㅇ려하는 전문가가 늘어납니다.
데스밸리는 어제 화씨 130도까지 올라가 8월의 기온으로는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미국 각 지역에서 폭염과 폭풍 등의 극단적인 기후가 이어집니다.
워싱턴 풋볼 팀이 NFL 역사상 처음으로 흑인을 팀의 주장으로 선택했습니다.
“탁구를 좋아하는 한인들 많이 참가해 주세요”부에나팍에 있는 갈보리선교교회(담임목사 심상은)는 이번 주말인 12일(토) 오전 8시부터 세리토스…
시니어들을 위한 특별한 캠프가 열린다.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김영찬)에서 운영하고 있는 ‘효 사랑 시니어 대학’…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협의회(회장 설증혁)는 오는 12일(토)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
한미가정상담소 컴퓨터 스마트폰 수강생 모집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컴퓨터 초급 및 중급과정을 모집한다. 중급반은 매…
오션사이드 샌 루이스 레이 벨리에 중·저 소득층을 위한 임대아파트 100채 재건축 허가 신청서가 시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엔시노의 에이지엠 …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공항 검색대(TSA)에서 이제 더 이상 신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졌다.2006년부터 미국의 모든 공항에서 신발을 벗고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지만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