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와 상공회의소 등을 비롯해 여러 기관 및 단체들은 오는 15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OC 원스탑 서비스를 통해서 오렌지카운티 첫 화상 직업 박람회를 갖는다. 무료로 열리는 이 행사에는 구직자들이 참가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 대해 미셀 박 스틸 수퍼바이저는 “오렌지카운티는 요즈음과 같이 어려운 시기에 구직자가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기위해서 이같은 행사를 무료로 마련 했다”라고 밝혔다.
앤드류 도 수퍼바이저는 “요즈음과 같은 경제 상황에서는 화상 직업 박람회가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하다”라며 “이번 직업 박람회는 카운티 정부가 코로나 19 어려운 시기에 어떻게 잘 대처해 나가는 지를 보여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구직자들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 다수의 기업들에 접근할 수 있고 70여 업체 고용 담당자들이 참여하며, 기업들은 자신들의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이력서를 접수받고 구직자들과 인터뷰도 한다.
도날드 와그너 수퍼바이저는 “화상 직업 박람회는 구직자와 직원을 찾고 있는 기업주 사이를 안전하게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오렌지카운티 원 스탑 센터는 현재 직업 박람회를 준비하는 참가자들을 돕기 위해서 인터뷰하는 테크닉과 이력서 작성하는 방법을 포함해서 무료 웍샵을 제공하고 있다. 이 웍샵은 편리한 시간대에 구직자들이 참가할 수 있다.
한편 고용 개발국 자료에 의하면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서 20만 여명의 오렌지카운티 주민들이 일자리를 잃었다. 이번 잡 페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OCONESTOP.COM/JOBFAIRS를 통하면 알 수 있다. OC 원 스탑 센터 https://www.oconestop.com/workshops, (714) 241-49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