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부부, 25일 어린이들에게 사탕 나눠주기 행사
트럼프 대통령 부부[로이터]
한국 성남시 기업 미주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는 풀러튼에 소재한 ‘성남관’( K-SBC)이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미 상공회의소와 상…
7월 순회영사업무가 세번째 목요일인 17일(목) 오전10시-오후2시(12-1 점심시간 제외)까지 한인회관 J&J이벤트 홀에서 열린다. 예약은 …
샌디에고 시는 도심 한복판 101 애쉬 길에 근 10년간 공가 상태로 방치돼 있는 시청사를 저소득층 주택으로 재건축하는 개발업체에 장기 임대하…
애나하임에 있는 상담 전문학교인 ‘데이브레이크 대학교’(총장 오제은 박사 DayBreak University)는 최근 제5회 졸업생으로 석사 …
현대 트랜스리드는 트윈 스테이트 트레일러스를 공식 딜러 네트워크에 영입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현대 트랜스리드는 이번 파트너십은 전국적인 지원 …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국모없는 이 나라의 현실이다. 미국의 대통령이 없으니 국모없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국민들은 경기부양책 없이 보험도 없이 테스트 받을 여력도 없이 세계1위 사망국 순위를 지키느라 매일 수 천명씩 죽어가고 앞으로도 몇 수십만명이 더 죽을 거라하고 상점들은 거의 폐업하고 실업수당 바닥난 지 오래고. 기독교 보수진영이 지켜주는 광대네는 신도 종교도 예수도 모르는데 할로윈이라? 돌팔이 목사도 교회에서는 최소한 할로윈잔치는 하지 않는다던데....기본없는 천박함 그 자체일 뿐이다. 그 썩은 나물에 그 나물인게지.
무서우면 지하실에 숨어 살아야지. 그렇게 살다가 가시게. 한심하게. 덜덜 떨다가. 누가 오라거나 집에 숨어 살라고나 강요하지 않았으니까. 당신의 선택. 오늘 날씨 엄청 좋다~
한 표 라도 얻을려 사람의 생명을 아무렇지도 않게 쌩각하는것 같아 슬프군요.
애들이 뭔 죄냐?
계속 마스크 쓰지말고 다정하게 가까이에서 대화하며 황제치료 더 받지?...확진자가 더 나와야 정신차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