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싱턴DC 트럼프호텔서 장소 옮겨…개표 따라 백악관 앞 시위 격화 우려

[로이터=사진제공]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다은 서울경제 국제부 기자 
▶ 보험료 급등 혼란 우려⋯ 내년 중간선거 앞두고 민심 향방 변수역대 최장기로 기록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이 12일 밤 종료됐다…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금) 워싱턴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태국과 캄보디아의 평화협정이 깨질 위기에 몰리자 다시 중재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AF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은 삼류국가다. 전세계가 집중하는 중앙무대에서 미국은 자신이 삼류임을 4년내내 증명하였다: 1)대통령은 걸레같은 저질인간(세금, 여자, 쓰레기통입과 마음, 대리시험입학 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음)이고, 2)상원, 법무부, 대법원 등은 국민을 섬기지 않고 저질인간의 보호막이었고, 3)국민의 40%는 분별력이 없고, 4)복음주의는 신앙의 본질을 벗어났고, 5)나라는 둘로 쪼개졌다. 6)존경할 수 없는 나라다.
마음껏 마지막 백악관생활을 즐기기를!!
이건 미쿡이 완전히 3류 국가로 전락했다는걸 보여주는 지구촌의 웃음거리며 다른나라들이 다신 미국을 우러러 존경하지않을걸로 보여지는군요...ㅉㅉㅉㅉ
z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