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성장률 -3.5% 기록
▶ 올해에는 5% 성장기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OC한미 시민권자 협회’와 ‘기독교 법률센터’(대표 여호수아 김 목사)가 상호 업무 협력을 위한 M…

어바인 시는 지난 3일 마이크 워드 커뮤니티 팍 우드브리지에서 조명 시설을 갖춘 8개의 새로운 피클볼 코트 개장을 축하하는 리본 커팅식을 20…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는 오는 14일(토) 오전 11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사무실(9636 Garden Grove B…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16일(월) 프레지덴츠 데이 연휴를 맞아 시청을 휴무한다.또 커뮤니티 및 리소스 센터,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미팅 센터, …
플러튼 시 주택국은 7월 1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의 연례 실행 계획(Annual Action Plan) 수립을 위해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

LA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운영하는 시니어 대학인 ‘충현샬롬대학’이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2026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대한민국 월남전 참전자 해외회 미 남가주지회(회장 최원용)는 10일 아로마 5층 더원 뱅큇룸에서 ‘2026년 신임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30…
가주중국동포연합회(회장 장진영)의 회장 이취임식 및 설날 대잔치 행사가 지난 7일 LA 옥스포드 팔레스에서 성료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진영 …
세계 한민족 여성네트워크(KOWIN) 퍼시픽 LA(회장 조미순)는 2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 식당에서 개최했다. 3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월…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의 2026년 설맞이 특별 푸드뱅크 행사가 오는 13일(금) 오전 9시부터 LA 한인회관(981 S. Wester…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줄리아 김 / LA 거주
정유환 수필가 
미프로풋볼(NFL) 시애틀 시호크스가 11년 전의 아픔을 완전히 씻어내고 빈스 롬바르디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시애틀은 8일 캘리포니아 샌타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달 예정된 전국주지사협회(NGA) 연례회의 백악관 행사에 민주당 소속 일부 주지사를 배제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연과 영적 평화를 간직한 순례길, 죽기 전에 꼭 한 번은 걸어야 할 ‘버킷리스트’ 여행… 바로 산티아고 순례 여행입니다.한국일보 미주…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드양 하는꼬라지가꼭 남좃선 문빨창 좌좀 빨깨깽갱깨이 홍어놈들정부같이 걸치?
트럼프의 업적: 1) 세금감면 - 초부자들과 기업들만 이득봄 2) 국경장벽 - 4년동안 지은 장벽길이가 15 마일 그것도 멕시코 돈이 아닌 우리 혈세로 3) 중국과 무역전쟁 - 미국 중국 둘 다 쌍코피 4) 오밤마케어 폐지 - 코로나 사태 터지고도 보험없어 치료못받음 5) 그밖에 코로나로 43만명 죽고 백인우월주의자들 기승, 나라는 두쪽으로 갈라지고 기후변화는 더 극심해지고...
역사에 기록해야한다 : 1)무자격자, 트럼프가 사기성 슬로건으로 저학력 백인 노동자와 복음주의 보수층을 몰아서 집권했고, 집권내내 발광했고, 압도적이 표차로 쫓겨났다고.. 2)팬데믹 기간중, 시야가 좁고, 주변에 굴신보신간신배들만 우글거리는 echo room을 만들고 그 안에서 살았기 때문에, 10개월간 전혀 대책을 세우지 못했고, 우왕좌왕했다. 결국 바이러스가 창궐로 감염자, 사망자 수로 1등을 드디어 해냈다고..3)경제와 팬데믹은 직접관계가 있는데, 무지함으로 경제수치도 최악으로 1등을 해냈다고.. 4)트럼프는 국가적 수치라고
아직도 공화당 의원님들이 트 를 축출못하고 바이든이 하는일을 깽판 놓을것같아 걱정은 되지만 난 미국을 믿는다 믿고 싶다 믿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될수있다, 일어날수 있다, 증가 할수 있다.....헐...이런것도 글이라고 써대나? 유치원생도 할수 있는말. 될것이다, 일어날것이다...확싫히 어느정도 알고좀 써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