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칠드런스 파운데이션 OC지부’(Global Children Foundation OC)는 오는 15일(목) 오전 11시 부에나팍 로스코…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지난달 22일 부에나팍 교회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오늘(2일)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3시까지 관내 공개되지 않은 장소에서 음주 및 약물 운전(DUI) 단속 체크포인트…
오렌지카운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장 큰 향우회 중의 하나로 다 방면으로 지역 사회를 위해서 활동하고 있 충청향우회(회장 민 김)는 지난달 27…
오늘 설날 떡국 잔치 OC한미시니어 센터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늘(2일, 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설날 떡국 잔치를 …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미국 최대도시이자 경제 수도로 꼽히는 뉴욕시의 첫 무슬림·남아시아계 시장이자 스스로를 민주사회주의자라고 부르는 조란 맘다니 신임 뉴욕시장이 새…

워싱턴 DC 내셔널 몰 중심에 위치한 워싱턴 모뉴먼트(Washington Monument)가 화려한 불빛으로 장식됐다. 지난 31일 새해 카운…

지난달 12월 31일 뉴욕 타임스퀘어 에서 열린 볼 드롭 행사에서 찬란한 볼이 새해를 알린 직후 2026년 1월 1일 0시를 기해 이날 메인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불법 매춘"이라고 하니 합법 매춘이 있는 듯 하네. 매춘은 최소한 미국에서는 불법이오. 몸 팔아서 살든 양심 팔아서 살든 다 여러 방법으로 살아남는 게 목적이겠지만 사람답게 살라고 가르치는 부모없고 반듯한 스승도 없고 나라의 지도자가 없으니 매춘해서 번 돈으로 교회 헌금내고 권사 집사 다 해도 목사라는 작자는 네 네 집사님 권사님하고 침 흘리고 다니고. 그러더이다. 수요가 있으니 원정 공급이 있는 게지. 자손들 얼굴을 보아서라도 앞 지퍼 불법으로는 열지 말지.
누군지 몰라도 유흥질하다 대접못받고 호구되서 여기와서 이것도 사설이라고 써대네. 찌질한놈. It's like saying "It's imperative that we need to get rid of all those ants, rats, and roaches from this society once and for all. IMPOSSIBLE! This s셋 started from 조선 generation! Good luck!
조물주가 남자들 DNA에 심어놓은 번식본능이 살아있는한 매춘은 어쩔수없다. 단속하면 할수록 없어지지 않고 더 숨어버린다. 차라리 여기저기 합법적인 매춘 장소를 제공해야할듯. 그리고 솔직히 풍기문란이란 말은 옛 박정희시대때나 쓰던 말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