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김지현)는 지난 3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새로운 회장과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
뇌신경과학과 문학의 관계를 연구하는 한인은 거의 없다. 이 분야는 그동안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다루어지지 않은 영역으로 다소 생소하기도 하다.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멘토23재단(회장 김재석)은 오는 18일(목) 오후 6시, 캘리포니아 어바인 소재 로체스터 유니버시티(3 Corporate Park #130,…
“조이스 안 시장 재선위해 함께 뛰어요”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오늘(10일) 오후 6-8시 부에나팍 로스컨트리 골프클럽(8888 Los C…
뉴욕조이풀여성합창단(단장 방은숙)이 지난 7일 롱아일랜드 소재 뉴욕센트럴교회에서 개최한 제11회 정기연주회가 한국일보 후원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한인 프로듀서의 작품이 이번 제77회 에미상(Emmy Awards)에서 다큐멘터리 제작 우수상(Exceptional Merit In Docum…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불법 매춘"이라고 하니 합법 매춘이 있는 듯 하네. 매춘은 최소한 미국에서는 불법이오. 몸 팔아서 살든 양심 팔아서 살든 다 여러 방법으로 살아남는 게 목적이겠지만 사람답게 살라고 가르치는 부모없고 반듯한 스승도 없고 나라의 지도자가 없으니 매춘해서 번 돈으로 교회 헌금내고 권사 집사 다 해도 목사라는 작자는 네 네 집사님 권사님하고 침 흘리고 다니고. 그러더이다. 수요가 있으니 원정 공급이 있는 게지. 자손들 얼굴을 보아서라도 앞 지퍼 불법으로는 열지 말지.
누군지 몰라도 유흥질하다 대접못받고 호구되서 여기와서 이것도 사설이라고 써대네. 찌질한놈. It's like saying "It's imperative that we need to get rid of all those ants, rats, and roaches from this society once and for all. IMPOSSIBLE! This s셋 started from 조선 generation! Good luck!
조물주가 남자들 DNA에 심어놓은 번식본능이 살아있는한 매춘은 어쩔수없다. 단속하면 할수록 없어지지 않고 더 숨어버린다. 차라리 여기저기 합법적인 매춘 장소를 제공해야할듯. 그리고 솔직히 풍기문란이란 말은 옛 박정희시대때나 쓰던 말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