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숙 오타 SD카운티 판사
▶ 연방상원 인준 통과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다은 서울경제 국제부 기자 
▶ 보험료 급등 혼란 우려⋯ 내년 중간선거 앞두고 민심 향방 변수역대 최장기로 기록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이 12일 밤 종료됐다…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금) 워싱턴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백…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리 한인들의 자랑 입니다!
축카! 추카!! 합니다.
연방 판사면 바이든 무기징역 뉴섬 50년 오바마 100년 낸시 120년 힐러리200년..뭐이런판결을..크하하하하하 마하수리
종신직이군요. 한인들은 교육열이 높습니다. 아시아계는 미국 현대사에서 백인보다 소득수준이 높고, 교육수준이 높아 모범적 소수인종의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때는 서로 문화가 달라, 아시아인도 흑인처럼 인종차별을 받았지만, 수천년 세계사에서 황하문명.유교,유교교육을 받아온 동아시아인들은, 흑인과 달리 신대륙 이민자의 나라 미국에서, 모범적인 정착을 하였습니다. 다만, 교육수준이 높아 불법 폭력이나 테러에 약하니까, 아시아인 상부상조회사(노후연금,병원비, 교육비, 경호회사 설립)로 현지적응 강화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