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선 캠페인에 부담’ 판단에 사과 의지…팩트 체크도 마무리 단계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다은 서울경제 국제부 기자 
▶ 보험료 급등 혼란 우려⋯ 내년 중간선거 앞두고 민심 향방 변수역대 최장기로 기록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이 12일 밤 종료됐다…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금) 워싱턴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백…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빨리 대선날이왔으면 모두 정신교육대가서 단단히 교육을 받고 무보수로 국회의원을 해야지.ㅊㅊㅊㅊㅊㅊ
윤석열이 대선후보지 김건희는 그냥마누라야 .허경영후보가 한말씀 부인들은 정치에 관여못하게하고 대선후보를 보고 글을 써야지. 이러니 정치는 후진국이라지
김건희가 윤석열에게 사과했으니, 이제는 윤석열이 조국 가족에게 사죄할 때입니다. 아래에서 DHL님이 쓰셨듯이, 40년 때려야 할 김건희에 비해서 죄도 없는 조국 가족을 얼마나 괴롭히고 가정파탄을 냈습니까? 어떻게 그렇게 하고도 저렇게 버젓이 대통 후보로 나왔는지 정말 인간 말종 아닌가요?
옥이란잔 지식인이라기보단 야합꾼이라 보는것이 더 타당할것 친일파들도 일제시대때 지식인척 하면서 우리 국민들에게 벼라별 선동질과 혹세무민으로 일관한 사실을 우리모두 기억하고 있다는 사실
지난주에 옥 이란 사람이 괜히 야당후보의 부인만 성토 한다고...논설이랍시고 썼던데 월요일에 뭐라고 할지 궁금하다. 이런거 변호 하려고 지식인 인척 하는지..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