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엉뚱한데 화풀이하면 안철수만 급부상”
윤석열-홍준표 [공동취재]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후보 홍준표로 바꾸면 다잘된텐데 당원들이 수준미달 윤씨를 밀어줘서 이모양 이꼴아닌가 지금이라도 바꿔라
윤석열의 제일 큰 문제는 술과 게으름이다. 매일 저녁 음주, 못먹게 해도 몰래 와인병 숨겨서 먹는.... 하.... 이게 대통령감인가? 예전 보리술 옐친 생각이 나네. 술먹고 다음날 제대로 된 일정이 가능하겠는가?? 그러니 게으르고 성질만 부리는 꼰대에 위로 받고 싶어서 틀튜브만 보고있는거지. 인간으로서 문제가 크다.
조국 가족에 대한 법의 잣대를 부인과 장모에게 똑 같이 하지 않는한 윤에게 다음 기회는 없다. 정치공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인간본연의 진정성이 중요한것이다.
윤석열은 5년 후에 쓸 수있는 미완성이다. 덜컥 대통령이 되어서 5년간 국민을 대상으로 '대통령 연습'을 하면 안된다. 이미 지난 수개월동안 윤석열이 정치공부를 좀 더 해야겠다는 사실이 명백하게 밝혀졌다. 안철수는 10년 정치를 통하여 연습을 마친 상태니, 안철수로 단일화해서 이재명과 붙었으면 좋겠다. 안철수-홍준표로 이어지는 보수와 이재명-이낙연으로 이어지는 진보면 좋겠다. 한쪽은 정권을 다른쪽은 야당으로 국민을 축복하는 정치판을 보여달라. 미국보다 수준이 높은 정치를 하기 바란다. 미국은 민도도 낮고, 민주주의도 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