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회폭동·비리 조사대상 올라…5명 중 차녀, 막내만 빠져
▶ “자녀들 정치 끌어들인 대가” vs “바이든 무능 비판에 대한 연막”

이방카 트럼프 [로이터=사진제공]

“가주에서 마리화나는 합법이예요. 부모들은 우리 세대를 이해 못해요”남가주에서 비싼 아파트 렌트비를 감당하지 못하거나 직장을 찾지 못한 2-3…

풀러튼, 부에나팍을 비롯해 OC북부지역 한인 시니어들의 모임인 ‘묵림 사랑방’(회장 박양자)은 가을을 맞이해서 자신들의 인생을 표현한 시와 그…
건강종합기업 ‘하이젠’(대표 임철호)은 남가주에서 11월 건강 세미나를 3차례에 걸쳐서 마련한다.이번 세미나는 ▲11월 17일(월)-가든그로브…
한국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 디지탈 사진가 협회 해외지부(지부장 홍달식) 서부지회(지회장 구본강)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
일반 마라토너들은 세계 6대 마라톤을 1번 완주하기도 힘든다. 그런데 2번이나 완주한 한인이 있어서 화제다.풀러튼에 거주하는 신유진 씨(68)…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도 가짜뉴스로 무장한 지지자들은 흔들리지 않을겁니다. 진실보다 믿음과 신앙이 중요한 트랜드를 극복하지 못하면 미국에 미래는 없습니다.
오래된 쓰레기. 최근 쓰레기. 분리수거 시작
잘한대로 칭찬이고, 잘못한대로 꾸중이다. 범죄한 대로 형을 받고, 벌금내고, 감옥가고, 매장되고.. 그래야 어른이다. 너희들은 애가 아니다. 트럼프라는 더러운 이름때문에 더 받아도 않되고, 멍청한 지지자들 눈치보느라 면제받아도 안된다. 한대로 그대로 받는거야. 알았지? 세상사람들은 다 그렇게 살아. 너희도 마찬가지다. 그럼 뉴스에서 보자. 너희들 모두 다 감옥간다는 소식을 기대한다. 너네 사악한 악의 축인 아비도 물론 감옥에 가야하고..
학교갈 시간이다. 준비 단단히 해라...
이느므 트 그 자식들 식구들 이 나라를 자기 개인 회사같이 맘대로 법도 상식도 무시하고 안하무인 독불장군..으로 운영한 정신이상 차별주위 거짖말...참 대단한 미련한 공화당 미쿡 궁민들 챙피하고 부끄럽고 앞날이 우려되는군요...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