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적인 햄버거 업체 중의 하나인 ‘롯데리아’가 풀러튼에 미주 지역 1호점을 오픈한다.내달 14일 오픈 예정인 ‘롯데 GRS’의 차우철…
벨플라워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은퇴 한인들의 모임인 ‘새 지평 클럽’(NHC, 회장 허근배)은 지난 11일 이 클럽 사무실에서 홍영옥 작가(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OC 북부 한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풀러튼, 부에나팍 지역으로 셔틀 버스 노선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지난달부…
미주통일전략회의(회장 강승규)는 오는 15일(화)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이 4년있는동안 러시아에 무지무지한 정보를보냈고 깡패와 동조하면서 자기배만 꽉채우고….바이든은 무력해서 수없는 생명을 살릴수있는데 미적미적 거리고있으니…..
독일 메르켈같은 지도자! 젤렌스키 같은 우크라이나. 투철한 메르켈은 12년전 우크라이나 북대서양회원가입을 반대하고 막앗으나 그후 지금 우크라이나 재가입하려니 참앗던 전쟁이 폭팔. 아마 트럼프 대통령이되엿더라면 전쟁이 피면할쑤 가능성도, 지금의 노인네는 전쟁이 터질것 알고잇으면서도 지금까지 무기를 대주고 싸워라고. 아마 러/우 전쟁 끝날쯤 또 다른 전쟁이 나지 않을까? 중국발전을 견제하려면 주변국싸움시켜야 미국으로선 이익 근데 중국과 대만은 현재로선 불가능, 하면 과연 어딜까? 남북?
난 무수한 고통 볼멘 소리를 들어가면서 외롭게 난 내길을 가겠다고 밀어 붙여 여기까지 왔지만..난 미래 내일을 볼줄아는 위해 나가되든 가정이되든 나라도 고래야 된다고 말하고 싶은데 오늘만 인끼만 나만잘나고 지금만 잘먹고 잘 살면 된다고 어제일은 남탓으로 변명으로 얼버므리고 거짖으로 입으로 남의일은 나 몰라라 일관한다면 자라나는아이들 이 가정 나라는 어찌되겠는가..난 얼마정도의고집은 고집이아닌 소신으로 밀고 나가야 된다는 생각을하지만 고걸 오늘ㅇ 지금이 아닌 내일에야 알수있으니 가끔은 욕을먹을수있지만 항상 항상심으로 처리하며 겸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