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지율 33% 조사결과도…우크라 효과 ‘반짝 상승세’로 그친듯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 시기에 이 정도면 잘하는거지. 공허당 트럼프라면 말아먹었을거다.
원가 허접한 인간 펙트로 얘기해라... 민폐 끼치지 말고 중국이나 돌아가라 정신좀 차리구
아직도 아직도 트 를 신처럼 뫼시는이들 정말 대책이 없는걸까요....ㅉㅉㅉㅉ
gizmo 치매 인간이 너 눈엔 국내,국제 문제를 뭘 해결햇냐?? 북한도 다시 미사일 쏘기 시작햇고 미국을 얼마나 개 ㅈ으로 보닌거냐? 아프카니스탄에서 고급 장비 무기 미국인들 그대로 놔두고 나오고 개스비는 ㅈ나 오르고 민주당은 미국 교육을 엉망으로 만들고 헌터 바이든 노트북 사건 조만간 언론에 보도된다 너 눈엔 이래도 치매인간이 잘하고 잇는거냐?? 정신나간 인간 공화당이 몇일전 켈리포니아 22지구에서 앞도적으로 당선됫다 버지니아는 모두 공화당으로 갈아타구 민심이 이젠 민주당 선택안해 폭망하고 잇어 3류소설 그만서
1)바이든은 국내 국제이슈를 소신껏 봉사하기 바란다. 재선하려고 populist들이 택하는 소란스러운 정책을 피하고 미국이 해야할 일을 해주길 바란다. 1년반 동안 국내, 국제 문제를 초연하게 잘 해왔다. 2)공허당은 백인남성중산기득권층의 출생의 한계에도, 40%의 유권자층까지 확장성이 있다. 대권에는 못미친다. 그래서 공허당이 각종 편법, 묘수, 공작, 거짓, 인기정책의 백화점이고, 위대한(?) 간신들의 묘판이고, 엘리트 보신주의자들의 소굴이며, 굴신해야 생존하는 문화를 간직해왔다. 현대판 왕정체제다. 트럼프왕조가 그 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