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섬 주지사-주의회 95억달러 지급 합의
▶ 빠르면 10월부터 데빗카드·직접 입금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 개섬은 우리를 거지로 아나? 개스비는 않내리고 이런 걸로 사람들이 주정부만 바라보게 . . . 전기차는 선택으로 사게해야하는거야 개섬아
돈은안줘도좋으니 개스세 모두 없애라 그러먄 개스 5불 아래로된다... 절대 개스에 붙는세금은 않없에지 지금 개스값올라 두배이상 벌고있지 그러구 언급도않한다.. 지금 장난하냐?
우리가 낸돈을 자기 돈 처럼 돈질을 하고 자빠져 있네. 주류세를 부과하지 않으면 될일을 돈질로 사람들을 가지고 놀고 있으니 ... 민주당 개짓에 질린다
11월 중간선거전에 걷어간돈 푼돈으로 뿌려서 멍청한 민주당 지지자들의 표를 굳건히 하려는 아주 얄팍하고 교활한 속셈이네.속이는 놈이나 속는 놈이나 다 유유상종이라 이젠 동정조차도 없네
세금이나 걷지밀아..준다고 간언이설 그러구 안줘..팬더믹 스티물레익 채크보낸다더니.결국 안줘 순사기.노가리...민주당캘리포니아아주 나빠요..크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