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만배 [연합뉴스 자료사진]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 자동차·주택 보험료, 공공요금 인하뉴욕주가 무상보육 확대와 임차인 보호, 공공요금 규제 강화 등을 올해 주요 역점 정책으로 정하고 뉴욕주민…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재명이 대통으로 당선이 되었으면 그와 관련된 모든 비리가 모두 덮어지고 그와 한통속이었던 자들 모두가 돈방석에 앉았을텐데 범법자를 잡아내는데 뼈가 굵은 윤대통이 조사를 시작하고 나몰라라 하는 태도를 보이니 구속되었던 하수들이 자기들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하나둘 자백을 하고 있는데 이자가 진정 결백하다면 다음번 대통의 자격을 인정 받을텐데… 시간이 답을 줄테고…형수에게 하는 말투로 그의 인성을 볼때 대통의 자격은 전혀 없어 보이는데 이것도 엉뚱한 소리일까?
도루코 면도날 하나면 됐을텐데..쑈로 끊냈군.겁이 많이 났었나봐!!
자살당할뻔..
뻔한 사건을 가지고 정말 더러운 인간들...50억클럽, 이재명에게는 씨알도 먹히지 않는다, 부산저축은행 불법대출, 윤 검사의 눈감아주기, 박영수의 딸, 곽상도의 아들... 99개의 퍼즐이 다 맞추어졌는데, 없는 1개의 퍼즐을 조작해서 다른 퍼즐을 다 덮으려고 하는 짓거리 아냐? 여기서 엉뚱한 소리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판단력이 있는 것인가?
가족의 신변까지 거들먹 거리면서 재명의 졸개들이 살인협박을 했으면 이런 탈출구로 세상을 뜰려고 할까…. 반드시 증인들과 그의 가족까지 철저히 보호해서 진실을 밝히게끔 해야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