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대 해변서 변사체로
▶ 전문가들 ‘긴급상담을’

최근 미국의 이민 정책 변화로 시민권 시험과 절차가 복잡해지면서 전문가 지원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특히 경제적 여건 때문에 시민권 신청을 …
![[업계 소식] 풍부한 경험 갖춘 ‘인기 높은’ 보험사 [업계 소식] 풍부한 경험 갖춘 ‘인기 높은’ 보험사](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1/20/20251120201659695.jpg)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대부분의 한인들은‘명심 보험’(대표 애니 심)을 잘 알고 있다. 가든그로브에 거주하는 한인 시니어들은 메디칼, 메디…
가든그로브 시는 연말을 맞이해서 주택, 콘도 또는 아파트 외부에 장식한 연말 데코레이션 사진을 접수 받고 있다. 제출된 사진들은 시의 온라인 …
어바인 동물보호센터(6443 Oak Canyon)는 11월 15일부터 2026년 1월 15일까지 연례 연말 기부 캠페인을 개최한다.이 기부금은…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가 미 전국에 태권도를 알리는 시범단을 창단했어요”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 사무총장 김진섭)는 태권도의 …

김응화무용단의 김응화 단장이 롱비치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퍼시픽이 수여하는 2025년 ‘헤리티지 어워드’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

남가주 최대 규모의 아시아 전통 예술 경연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이정임무용원의 청소년 단원들이 경연에 참가해서 전체 대상 등 …
지난 15일 샌개브리얼 셰라톤 호텔에서 열린 남가주 최대 규모의 전통 무용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원장 유…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이제 종착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2026년 새해를 힘차게 맞기 위한 다짐을 하는 송년 …
아케디아 소재 홈갤러리인 ‘알트프로젝트’(대표 김진형)가 오는 29일(토)부터 한국 블루칩 작가 이상원이 참여하는 전시 ‘인 드리프트(In D…

















![[삼호관광]](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0/20251120165617691.jpg)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0/20251120212755695.jpg)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강민수 을지대 첨단학부 교수 한국인공지능학회장 
뉴욕주법원이나 로컬법원 주변에서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는 연방 당국의 이민자 단속에 제동이 걸렸다.연방법원 뉴욕북부지원은 지난 17일 연방법무부…

조지타운대 국제대학원의 한국정책클럽(KPC, 회장 문요한)은 지난 18일 트럼프 1기 행정부에서 대북특사를 역임했던 마크 램버트(Mark La…

샌프란시스코 한국 교육원(허혜정 원장)이 2025년 가을 학기에 처음 개설한 오프라인 한국어 과정 ‘한국어 1’이 오는 22일 성공적인 마무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러한 자실유발자들이 뉴욕땅에 너무나 많다는 사실! ' 왜 그런짓거리하는냐"는 질문에는 눈 멀뚱멀뚱거리며 질문자 쳐다보기 - 자살유발 패거리들이 많은 뉴욕 한인타운 패거리들은 회개하고 회심하여 그따위 파렴치한 짓거리 중단해야한다. 그러나 자살유발 패거리들 이 댓글읽고 좋아서 히히낙락하며 흑산도아가씨 쳐부를것이 뻔하다만 말이다. 야비하먀 파렴치한 자실 유발작자들-
'자살유발 패거리'들이 하는짓 '커뮤니티 갈라치기' '노인회관 배식시 차등대우' 비열한 짓거리와 필요없는 회원카드제작하여 돈 요구하는행위, '무료임에도 부당하게 돈을 내라'하여 반박하면 왕따로 몰아가기 특정회원이 잘못하는것만 골라 자랑질로 바보로 몰아가기 집안 화장실에서 옷벗고 샤워하면 갑자기 경찰, 긴급자동차등이 일제히 왱~왱 거리며 알리기 안방 해킹으로 사소한 집안일 다알아 마켓에 가면 시간맞춰 배추 무우 콩나물등 하품 내놓기 '개.애기 등을 안고 엎고 고의적으로 앞지르기'등 참으로 천박한패거리들이 파렴치한 자살유발자-
"더 이상사는것이 의미가 없어자살"이 적절한 표현같습니다. 그러나 경악할일은 그러한 '자살충동 유발한인패거리가있다'는 사실이며 그들이 유명집단이라는겁니다. 예들어 환자앉혀 놓고 온갖모욕적인 질문및 갑질을 하며 약속시간에 갔으나 최소 두시간은 기본적으로 기다리게하며 약국등에서는 필요없는 아이디 계속제시하라하는 등 여기에 적을수없는 수많은 갑질들해대는 패거리들이있다. 가장최근 치아 크라운 과정에서 크라운을 덧씌울때 깍은 상대치아에 소독필수이나 소독을 하지않아 의뢰자가 질문하니 그냥 멀뚱멀뚱하게 쳐다만 보더라는겁니다.
kingman 당신은 우리집강아지만도 못한인간이군요. 사람이 자살하였는데….
총기로 깨끗하군...세금으로 장례하겠지...돈없어 비참한 자살이라면 다음생엔 금수저로...크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