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포간담회로 공식일정 개시, 백악관 주변 곳곳에 태극기
▶ 환영식서 학생들 ‘아리랑’ 합창, 공식만찬에 한인 셰프 초청도
워싱턴 DC의 한국문화원 외벽에 설치된 한미동맹 70년 기념 게시물. [연합]
“누구나 한번은 가보고 싶은 브라이스 캐년 트레일을 달렸어요”남가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해피러너스’와 철인 클럽, KART, LA 러…
한국을 방문 중인 샤론 퀵 실바 가주 하원의원이 지난 19일 열린 제43회 금산 세계 인삼 축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박범인 군수(가운데)가 제…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6일(금) 오전 6시부터 저녁 11시 30분까지 연례 가든그로브 맛 자랑(Foods of Garden Grove Liv…
어바인 스포츠 커미티는 자원봉사자 커미셔너 2명을 모집하고 있다. 마감은 내달 13일 오후 5시이다.이 커미티는 어바인의 청소년 스포츠 단체들…
OC페어 및 이벤트 센터 파킹랏 C에서 연례 펌킨 패치가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이 행사에서는 아동들을 위한 슬라이드, 타는 기구,…
카탈리나 황(왼쪽부터) 회장, 수지 오 이사장, 김정혜 이사, 김성순 회장.세계한인교육자네트워크(IKEN·회장 김성순)와 한미교육자협회(KAE…
미주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가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8주년을 맞아 청소년을 대상으로 ‘역사 이야기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
LA 북부한인회(회장 박승목·이사장 김정석)가 매년 개최하는 대규모 추석 행사 ‘해피 추석’이 지난 20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축제는 한인…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의 차남인 김홍업 김대중평화센터 이사장이 24일 숙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75세.1950년 전남 목포에서 태어난 고인은 아…
LA 크리스천 싱어즈(단장 문혜원·LACS)가 오는 27일(토) 오후 6시 부에나팍 소재 감사한인교회(6959 Knott Ave. Buena …
이재명 대통령이 뉴욕 일원 한인 동포들과 만나 재외국민들의 투표 제도 개선 의지를 재차 천명했다.이 대통령은 22일 맨하탄 지그펠트 볼룸에서 …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에 주소를 둔 한상준(Sang Jun Han. 영어명 리처드 한, 42, 사진=VA 주립경찰국)씨가 콜로라도주에서 숨진 …
텍사스주 댈러스의 이민세관단속국(ICE) 구금시설에서 23일(현지시간) 오전 총격 사건이 발생,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총격 피해자는 3…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언론은 윤석열에 대해서 전혀 관심이 없다. 보도를 하나도 못봤다. 작년에 바이든이 윤을 패싱하던 때가 있었는데, 이미 훨씬 그 이전에 윤석열에 대한 판단이 끝났다는 것이다. 지금은 갖다 바치는 것만 주워담으면 된다. 하나도 긴장감을 가질 필요가 없다. 똘마니가 자복, 보고하러 왔으니...
국제공인 호구가 왔으니, 미국이 환영하는 것이 이해가 간다. 국민들은 똑똑한데, 대통령이 멍청하니 탄식한다. 윤석열이 퍼준 대한민국의 국익과 망가뜨린 국격을 다음 정권이 파기하고 수정하고 재정립하는데 많은 국력이 소모될 것이 예상된다. 저렇게 멍청한 윤석열이 국가원수가 되니, 대한민국의 남은 21세기가 고민스럽다. 국힘과 민주당에는 보수와 진보를 막론하고 훨씬 훌륭하고 비전있는 지도자가 될 만한 인물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멍청한 놈을 뽑았다. 영국, 일본에 이어서 미국.. 외국에 갈 때마다 사고발생하는 이유다.
매국노들이 판치는 구나
tyghn님, 이런분이 계시다는게 마음쁘듯하며 흐뭇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선견지명의 지혜와 용단과 단호한 영도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giregiout, 조선말기의 대신같은 소릴하고 있군. 물은 흘러야 썩지않고 시대는 변해야 발전한다. 조선이 망한이유가 바로 새로운 문물을 안받고 시대의흐름을 외면한 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