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이 세계스마트지속가능도시기구(WeGO)와 서울특별시가 수여하는 권위 있는 ‘서울 스마트 시티 상’(리더십 부문)을 수상했…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1일 가주 한글의 날 579돌을 맞이해 한글날 기념 행사와 글짓기 대회 시상식을 가졌다.이 …
사회 각 분야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에 대해서 토론을 하는 ‘OC코리안 오픈 포럼’(OC 시사토론회, 대표 서명룡)가 최근 창간호를 펴냈다.이…
‘한국협업병원’은 오늘(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OC한인회관에서 무료 설명회를 갖는다.이날 ▲강남제이에스병원-퇴행성 관절염 줄기…
부에나팍시는 오는 17-19일까지 윌리엄 피크 팍(7225 El Dorado Dr, Buena Park)에서 제 69회 실버라도 데이 축제(S…
미주 한인사회 최대 규모의 의료그룹 서울메디칼그룹(SMG·회장 리처드 박)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LA 한인타운 서울국제공원에서 열리는 …
18기 수강생 모집에 나서는 한국외대 LA GCEO 총원우회 회장단. 왼쪽부터 김춘식 전 회장, 윤은희 수석부회장, 신현 회장, 제시카 변 부…
어흥 미주문화예술축제 이사회가 지난 12일 부에나팍의 가온 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날 이사회에는 어흥 미주문화예술축제 릭 김 회장과 이용기 명예…
■ 충청향우회남가주 충청향우회(회장 명원식)가 올해도 역시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충청인의 화합과 자긍심을 선보일 예정이다.충청향우회는 19…
■ LA 동부한인회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올해 처음으로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가해 LA 동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한인회의 위상…
낫소카운티 정부와 이민당국과의 단속 작전 공조를 통해 매달 평균 270명에 달하는 이민자가 체포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낫소카운티는 …
워싱턴 지역에서 65세 이상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며 고령화되고 있다. 이런 변화는 출산율 감소, 이민자 감소, 비싼 주택 가격, 하이브리드 또…
한미 관세 및 무역협상 후속 논의가 급물살을 타는 가운데 한국 정부 각료급 고위 관계자들이 16일 미국을 방문해 미측과 집중적인 협상을 벌였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윤뚱이 당선될때 나라 말아먹을거라고 걱정했는데 현실로 드러났네 그 나라의 대통을 보면 국민수준을 알 수 있다고 했는데 70.80대 그리고 경상도 사람들 때문에 한국은 선진국 가기가 아직도 멀다.
그들의 무모하고 뻔뻔함이란….
대선때부터 실력이 없다더니 사실로 확인되었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하더니 진짜다. 지금까지 확인된 것도 너무 많아서 앞선 것들은 잊어버릴 지경이고, 앞으로도 계속 개봉박두다. 입법, 사법, 행정부는 물론이고, 외교, 경제, 사회, 문화, 심지어 잼보리까지 손만 대면 망하는 마이너스의 손이다. 윤석열은 아무래도 그만 두는 것이 본인에게도 좋고, 국가에게도 좋고, 대한민국을 존경하는 국제사회에도 좋은 일이다.
말로서는 효과없음! '1인당 참가비 9백만원' 손해배상 원금 3배로 청구해야 한다는 국제적 여론이 형성되고있다 함!
무능의 최고봉, 이보다 더 무능할수는 없다. 정권을 유지할 능력이 아예 안된다. 무능하고 무지하고 무식한 그리고 무속에 의지하는 가장 하수의 정치가 나라를 말아먹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