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늦은 후퇴에 지휘체계 무너져
▶전례없는 인원 하루에 억류 당해
▶“이미 약한 군 사기에 엄청난 타격”
▶ 우크라 “잘못된 정보다” 일축
▶다급한 서방, 무기 지원 속도전
러시아 미사일에 건물들이 대거 파괴된 우크리이나의 셀리도브 지역에서 19일 한 여성이 길을 지나가고 있다. [로이터]
한국의 대표적인 햄버거 업체 중의 하나인 ‘롯데리아’가 풀러튼에 미주 지역 1호점을 오픈한다.내달 14일 오픈 예정인 ‘롯데 GRS’의 차우철…
벨플라워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은퇴 한인들의 모임인 ‘새 지평 클럽’(NHC, 회장 허근배)은 지난 11일 이 클럽 사무실에서 홍영옥 작가(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OC 북부 한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풀러튼, 부에나팍 지역으로 셔틀 버스 노선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지난달부…
미주통일전략회의(회장 강승규)는 오는 15일(화)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비겁하게 vpn 써서 두 아이디로 댓글이나 올리고 ㅉㅉㅉ 정성이다.
한국사랑 당신이나 각성하시오 젤렌스키는 가장 부패한 정부 네오 나치를 지향하고 친러 지역 돈바스를ㄹ 8년동안 폭격하고 민스크 협정을 깨고 러시아를 자극한게 누군데 바이든 부패한 인간이 우크라이나 사란들이 죽던말던 그는 아무상관 하지 않아 불쌍한건 우크라이나 국민들이지 사악한 젤렌스키와 바이든에 이용당하고 잇는거야 정신은 민주당이 차려야지 누가 전쟁으로 이익을 보는지 또바로 아시기를 바란다
젠렌스키 본인의 영달을 위해 서방에 구걸하며 전쟁을 계속하여 나라를 폐헤로 만들고 전세계 국민들의 삶을 어렵게 만드는 실패한 대통령. 국민의 60%가 러시아와 휴전을 원하지만 끝가지 가겠다는 미친 코메디안. 국민의60%가 우크라이나 지원을 반대해도 끝까지 가겠다는 바이든 제나라 국경은 열어놓고 남의 전쟁에 돈대주겠다는 좌파들. 밎빠진독에 물붓기
공화당이여 각성하라. 너희들 정치적 목적으로 우크라이나를 인질로 잡고있다. 그러는 동안 무고한 우크라이나 시민들이 죽어 나가고 군인들은 맨손으로 싸울판이다. 그래서 우크라이나가 지면 러시아와 그를 도운 북한 그리고 중국은 기세등등해서 세게 질서를 흔들거다. 그렇게 되면 미국 경제도 불안감 조성으로 파탄날거고... 어휴 왜 이렇게 멀리 보질 못하고 눈앞의 이익만 쫒으려고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