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 진출 희망 한국 의사들
▶한국 의사면허 인정 안돼
▶ 외국의대 출신 3차례 시험
▶실제 성공률 3%대에 불과
한국의 대표적인 햄버거 업체 중의 하나인 ‘롯데리아’가 풀러튼에 미주 지역 1호점을 오픈한다.내달 14일 오픈 예정인 ‘롯데 GRS’의 차우철…
벨플라워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은퇴 한인들의 모임인 ‘새 지평 클럽’(NHC, 회장 허근배)은 지난 11일 이 클럽 사무실에서 홍영옥 작가(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OC 북부 한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풀러튼, 부에나팍 지역으로 셔틀 버스 노선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지난달부…
미주통일전략회의(회장 강승규)는 오는 15일(화)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메디케어 tax 는 어떤면에서 소시알 tax 보다 더무습읍니다 소시알 은 끝이 있지만 올해 14만 정도, 메디케어는 은퇴하고 일년애 천 불을 벙어도 100 만불을 벌어도 떼가고 65세 떼까지 쓰지도 모샇면서 세금 정직하게 많이낸 사람이 월페어 받는사람 보다 못한 대우를 받는 이 부조리한 제도 이게문제입니다 미래새대를 위해 고쳐야 힙니다 왜 백인들이 이민을 막으려 할까요 ? 이런 불합리한제도도 힌몫을 합니다
MEDICARE HMO 는 뇌물 공화국 같읍니다 주치의는 자기한테 환자 소개한 애이전트에 사례하고 전문의는 자기한테 리퍼준 환자많은 주치의애 사례하고 그외도 많읍니다 메디케어 개혁는 지금 40, 50 대가 주축이되어 그들의 미래를위해 해야 합니다 다이상 이런 부조리가 있으면 안됩니다
CAPITATION 즉 머리당 공짜돈주는것 머리당 한달에 300불 씩 준다치면 우리같은 노인네 50명만 확보하면 일년에 손도 까닥하지않고 18만불이 생기니 신문에 대문짝광고내고 쉽게돈 벌려하지요 막상 닥터오피스가면 피뽑고 청진기 몇번 대보고 끝이지요 제발 우리노인네돈 아껴써서 죽기전 롱터케어 만이라도 파산 걱정안하고 편안히 갈수있게 우리모두 메디케어를 개혁함시다.
메디케어는 절대 공짜인 월페어가 아니다 우리 중산층은 롱텀케어애 좀 오래 있으면 파산 당한다 그래서 다들 기를써고 국가를상대로 탈세하여 공찌인 메디칼을 빋으려고 악을 쓴다 새금 많이낸 중산층은 개빕에 도토리 신세다 이게 미국의 정의냐 ? 우리 모두 힘을합쳐 메디케어를 개혁 합시다 더이상 기득권에 착취 당하지 맙시다 월페어를 받기위해 탈세하는것 이건 제도의 모순입니다 열심히일하고 돈많이벌고 세금만이내고 정직한 시민이 됩시다
다른건 몰라도 메디케어는 더개판이다 CAPITATION ( 머리당 돈 챙기는것) 부작용으로 신문에 대문찍 광고내고 쉽개 돈 번다 환자치료는 안 하면서 그냥 돈이 들어온다 이개 메디캐어 주치의제도다 35 넌간 꼬박 보험료를 냇는데 끄땐 쓰지도 못히면서 신문사는 큰광고주라 건들지 못한다 보험회사 , 메디칼그룹 기생충 같은 존재다 나의 아까운 돈만축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