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 화장실서 싸움 후 “집단 괴롭힘 당했다”
![[인터뷰] “당뇨, 몸이 보내는 신호 잘 살펴보고 대처” [인터뷰] “당뇨, 몸이 보내는 신호 잘 살펴보고 대처”](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local_news/1768532397_local_news_image_0.jpg)
남가주 한인커뮤니티에 내과 전문의는 쉽게 찾아 볼 수 있지만 내분비 전문의는 흔하지 않다.내분비에 관련된 대표적인 질환은 당뇨, 갑상선 질환,…

어바인 시는 지난 13일 오후 시의회에서‘미주 한인의 날’ 선포식을 가졌다. 래리 애그런 어바인 시장(8번째)이 강석희 전 어바인 시장에게 선…
가든 그로브 경찰국은 오는 30일(금)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3시까지 관내 공개되지 않은 장소에서 음주 및 약물 운전(DUI) 단속 검…
가든그로브 자매도시 위원회(Sister City Association of Garden Grove) 학생 교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는 24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소셜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놓고 있다.이 센터는 매주 월요일-오전9…

차세대 한국어 및 한국문화 교육을 목표로 활동해 온 한국어진흥재단이 2026년 제16기 이사회에서 유니스 이 이사를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하며 …

캘리포니아 태권도협회(CTU)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0일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용호재 관장이 …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1945년생 해방둥이 모임(회장 최용자)은 지난 10일 해피 노래교실에서 신년모임을 열고 회원 간 친목을 다졌다.…
전남대 남가주 총동문회(회장 차흥주)는 지난 10일 아리수 식당에서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
미주 도산안창호기념사업회(회장 데이빗 곽)는 오는 26일(월) 오후 5시30분 LA 한인타운 아로마센터 5층 더원 뱅큇홀에서 ‘2026 신년하…





















![[인터뷰]](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local_news/1768532397_local_news_image_0.jpg)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샌프란시스코 공원에 설치되어 있다 철거되어 창고에 보관중인 한미수교 100주년 기념 조형물이 다시 설치될 가능성이 열렸다.한국 국회 재정경제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나무관세움보살이요
하여간 버러지만도못한 기생충새키는 도데체 어디서 이렇게많은 음모론을 쳐듣고다니는지. 황인종에 영어도 못하는눔이라 큐어넌같은데선 받아주지도 않을텐데, 어느매체를 통해서 개쓰레기 음모론을 퍼날르는지 이해불가. 그렇게 모든것에 의심많고 음모가 숨어있다고 믿는놈이 은행거래는 어떻게하며 니차 부셔버릴지도 모르는 카센터는 어떻게이용하며 지마눌이 차려주는 밥은 청산가리 들어잇을지도 모르면서 어찌 처먹는지 궁금하네.모든게 음모 모든게 사기 모든게사기. 게다가 미국에는 뭔일이 잇을지알고 이민은왔냐. 핵전쟁나서 되질지도 모르는데
미쿡도 고위층만 올라가면 모두 다 똥성연애자덜이다..또바마와 마누라 마이클, 가쉐티와 정체불명의 성전환 와이프, 펠로시의 똥성연애자 남편, 등등 거의 모든 지도층덜이 동성연애자고 숨기고ㅠ있다..그리고 숨어서 세쿼이야인가 어디서 발가벗든지 복면을 하고ㅠ사탄숭배식을 행한다.. 미쿡의 상류층과 서유럽의 상류층을 가면 기절초풍할 것을 본다...이북의 낌종우니가 여기 비하면 우스울 정도다..
주로 꽁화땅 보수지역에서 이런일이 일어나고 캘리포니아나 민조옷땅 지역에서는 도리어 보수주의자덜이 반대로 성소수자덜한테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언론은 한쪽만 보도한다.. 왜냐하면 언론 종사자덜이 윗ㅊ.ㅇ은 모두 다 성소수자덜이기때문이다..감독, 기자, 프로듀서, 사장, 부사장, 앵커, 등등 모두 다 동성애자덜다.. 이들은 시키는데로 하고 매우 충성한다....단결하지 않으면 정신병동행인걸 아니까 ...소돔과 고모라가 남자만 나타나면 강간하려고 떼거지로 몰려든거처럼 지진이든 핵미사일이든 대재앙이 없으면 바뀌지 않는다..
요게 사랑을 가르치고 실천해야하는 기돋교인 소수라 우기겠지만 교회에서 가르치니 고러지~~ㅇ. 하늘에서 만들고 주관한다면 어찌 하늘에서 만든걸 차별하는고 걷과 속이 다른 추밥한 영혼들....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