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인 시가 올해 처음으로 지역 선거구제를 도입해서 선거를 치른다.지난 3월 주민발의안 D가 통과 됨에 따라서 이번 선거에서는 단일 선거구제로…
한국 삼육고교 미주 총동문회는 지난 12일 리버사이드 한인교회에서 개교 118주년을 기념하는 총회를 열었다.이 총회에서 4대 총동문회 회장으로…
한인회 무료 푸드 배급 매달 2ㆍ4번째 목요일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매달 2, 4번째 목요일 오전 10시 한인회관(9876 Gar…
남가주에서 의사 소설가로 잘 알려져 있는 연규호 박사가 오는 25일(금) 오전 10시 한미가정상담소(12362 Beach Blvd #1, St…
“한인들이 투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재선 캠페인을 하고 있는 프레드 정 풀러튼 부 시장(제1지역구)은 이같이 말하고 “현재 열심히 선거 …
선교사 자녀 장학금과 사회적 약자 돌보기 기금 마련을 위한 제16회 사랑의 찬양제가 남가주한인장로협의회(회장 서경원 장로) 주최로 지난달 29…
김응화 무용단이 지난 13일 뉴욕 카네기홀 웨일 리사이틀홀에서 열린 한국 전통무용과 음악 합동공연에 3개 단체와 함께 참여했다. 이번 ‘국경을…
LA 한국문화원(원장 정상원)은 지난 10일 서울 예술의전당(SAC)과 공동으로 ‘발레 심청’ 상영회를 가졌다. ‘발레 오페라 시리즈’ 마지막…
시애틀에서 거주하며 작품 활동을 하는 한혜영(71) 시인이 ‘제2회 선경작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 전문지 ‘상상인’과 선경작가상 운영위원…
미주한국문인협회(회장 오연희)는 지난 12일 강남회관에서 한국인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소설가 한강의 작품세계를 조명했다. 이날 모임에서 …
앤디 김 후보에 청신호오는 11월5일 대선을 앞두고 뉴저지 우편투표를 통해 이미 선거에 참여한 유권자가 30만 명을 넘어섰다.AP통신 등에 …
조현동 주미대사는 11일 재외선거 투표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우편투표 도입·사전등록제 폐지 등 개선 방안을 정부에 건의하겠다고 약속했다. …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1일 자신이 불법 이민자의 강력 범죄로 전쟁터가 됐다고 규정한 애리조나의 접경 도시를 찾아 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NKD514 댓글 다 지우고 딱 할말만한다. 2009년 2월 동해병기운동 일어나기전 교민들 애국심높았다. 그러나 그 패거리가 갈라치기한이후 애국심 많이 사라졌다. 이제는 돈주지 않으면 동해운동같은것은 없다. 그리고 무엇보다 창의적인 어젠다 구현할분은 오직 '한국바다' 평선생밖에없다. 그러나 당신들이 배은망덕 개무시하여 사기탄핵일어났다. 테블릿이 가짜임이 명백하나 피해자 박통이 'pc는 가짜가아니라'하여 희안한꼬라지이다. 국가아젠다 구현할분은 '평선생'밖에 없다. 먼저 지나가는 똥차에 몸실어 엄청난 후회할짓 말라!
쉰썩렬이는 차라리 병가를 내서 휴가를 가는게 나라를 위한거다..그 한심한 꼬라지...
민생, 건전재정 어쩌구 나불거리지만 굥과 거니 돈 쓰고 다니거 요즘 방송에 나오는거 보면 분노가 유발되지!
오늘날의 대한민국을 만들었다는 2찍들이 어디서 정말 깜도 안되는 삼국지 여포같은 인간을 대통을 만들어 놓고 동훈이 진석이 같은 간신무리들을 포진시켜 나라를 말아 먹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