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日 교도통신, 스틴티노 시장 발언 인용해 보도…정의연 “시장, 비문 고칠 계획 없다고 말해”
▶ 이탈리아 스틴티노시에서 오늘 제막식…한국대사관 “필요시 적절한 대응 검토”

이탈리아 스틴티노시에 설치된 평화의 소녀상 [정의기억연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을밤 시각 장애인을 위한 후원의 밤 연주회에 많은 한인들이 함께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오래된 한인 합창단 …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지난 24일 가정상담소에서 ‘TCI로 보는 자녀의 기질과 부모의 양육태도’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성황리에 가졌…
부에나팍 자매도시 위원회(위원장 조종권) 초청으로 안산 시와 성북구 청소년들이 지난 14일21일까지 부에나팍을 비롯해 남가주를 방문했다. 이들…
비 영리 기관인 ‘굿핸즈 파운데이션’(대표 제임스 조)은 내년 2월부터 시작되는 미국 연방국세청(IRS) 무료 세금보고 대행할 자원 봉사자 및…
‘세계 기독교 어머니 기도회’(대표 이선자 목사)는 미자립 목회자 자녀 장학금 신청을 접수 받는다. 대상은 중, 고, 대학생으로 본인의 이름,…

LA 한국문화원은 KAFA 미술재단(회장 글로리아 이)과 공동으로 제19회 KAFA 미술상 공모전 수상자 전시회를 지난 23일 개막했다고 밝혔…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지난 LA 한인축제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정임 무용단은 이번 공연 후 …
지난 2011년 창단된 혼성 합창단인 LA 한인회 합창단(회장 박상금·지휘자 장상근)이 오는 11월1일(토) 오후 4시 동양선교교회 본당에서 …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핼로윈을 맞아 한미무용연합 진발레스쿨(단장 진 최)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핼로윈 발레 축제’가 열린다. …
글로벌 어린이재단 LA지부(GCF-LA·회장 클라라 김)는 지난 16일 70여 명의 회원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열고 이민아 부회장…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top2/1761599616_top2_image_2.jpg)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김현수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내달 4일 치러지는 뉴욕시장 선거를 앞두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앤드류 쿠오모 전 뉴욕주지사가 퀸즈 플러싱 한인타운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쿠…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차량세 폐지가 주요 이슈로 부상했다.버지니아에서는 차량 구매 시 4.15%의 세금이 부과되며 차량 소유주는 매년…

오바마케어(ACA) 보조금 복원 여부를 둘러싸고 연방 정부 셧다운 대치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상황 속에 내년부터 캘리포니아주를 비롯…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기 박대통 파면 반법치 불법! 시한넘긴 가짜 5.18혜택반대! 한탕치기 망한동해, 3.1유관순, 가짜위안부는 역사의 반역! 한탕치기 역사망각 소녀상 반대!
한국일보 홈피 관리자분께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아래 nkd514분이 올린 글을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글을 표현의 자유라는 이름으로 그대로 남겨두는 것은 대한민국 언론기관으로서 책임회피고 수치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이런 의견을 읽고 구역질이 날 지경입니다.
뉴욕 정치자들이 선포한 '3.1일 유관순날'은 맞는가? 틀렸다! 한국태생교민이라해서 무조건 일본씹는것에 동의하면 역사의 정당성을 부정하는것이다. 수많은 위안부들 끌려가지않았으며, 성학대없었으며 전기고문없었다. 그러나 그들 망한동해에 십년이상 매달렸고, 멀쩡한대통령 파면했다. 가짜뉴스에사기당했기때문이다. 발레밸라 伊시장은 위안부전문가 하바드대 램지어교수의 강연을 귀하게듣고 우매한 당신의 머리에 사실근거 역사들을 뇌속깊이 제대로 박아넣기 바란다. 가짜에속아 인생에 먹칠하지말라!
'모든폭력에낙인찍겠다' 그러나 '정의연대 주장이 사악한가짜'라는것을 알게된다면 어찌할것인가? 수년전 탄핵당시 80%의국민이 탄핵찬성했다. 망한동해운동이10년이상 설치며 미전역의 허공에다 헛발길질할때도 대다수교민이 긍정적시각이었다. 가짜들의가짜뉴스에말려든것이다. 진짜위안부 심미자의 유언에 '정의연대,윤미향,이용수따위는 가짜 피거머리집단'이라적었다. 과거사 위안부 자랑할것이못된다. 발레벨라 伊시장 '위안부역사에 대한 공부가 부족했다 그러나철거할생각없다' 이것이뜻하는바가 무엇이겠는가? 故심미자증언뿐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