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 조사, 트럼프 49%·해리스 46%… “트럼프, 지난달 바이든에겐 6%p 앞서”
▶ NPR·PBS 양자대결서는 트럼프 46%·해리스 45%…다자 대결은 42% 동률
트럼프 전 대통령(왼쪽)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로이터]
“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헛 꿈을 꾸는거는 정신건강에 좋다 대선 끝날때까지. 그리고 일상으로 돌아가라 아무리 이리저리 궁리를 해봐도 별 답은없다 그냥들 즐겨라. 어짜피 대통은 도람푸 가 되는데 돌대가리 머리로 이리저리 생각하고 예상 해봤자 이미 결론은 나와 있는데 마음들 돌리고 도람푸로 가자 얼라들아
민심은 민주당쪽으로 기울었고 미국민의 50% 이상이 카말라 해리스를 찍을것이다. 문제는 몇몇 레드넥들의 깡통주들이 합심해서 트럼프를 찍으면 투표수에서 밀리더라도 선거인 간접제도때문에 이길수 있다는거다. 왜 대다수 국민이 원하는 대통령를 뽑지 않고 저렇게 간접 선거를 해서 대다수가 원치 않는 자를 대통령이 되게 만들까? 정말 불가사의다.
해리수 딸리면 우편투표 쏟아부어야지 동시에 킬 체인 작동~ 나팔수 언론들은 우리편이니까 우리에게 부정적인 이야그 안하지롱~
다른 조사에선 해리스가 앞서는 것으로 나옴. 트 쓸헤기는 이제 청소해야 함. 동시에 마가 벌레 자칭 보수라 주절거리는 친일 전두엽 탑재한것들도 청소해야 함. 단 바이똥 정책 대폭 수정해야 함.
4년전 민주당경선에서 바로 탈락한 해리스, 어느새 몇몇 늙은 민주당 몇몇이 치켜세우더니 바로 대통령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