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 지역에서 힘든 생활을 하고 있는 자녀들 도와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오래된 한인 합창단 중의 하나인 ‘무궁화 합창단’(단장 강성희, 지…
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지난 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 30분까지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문학을 좋아하는 한인들의 모임인 ‘글샘터’(회장 이신우)는 코로나 19이후 온라인으로 문학 강좌를 매주 수요일 실시하고 있다.이 강좌에는 매주…
오렌지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금요일 오전10시부터 정오까지 시니어 센터에서 일할 미용사를 찾고 있다.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어바인 한미노인회(회장 이경숙)는 오는 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어바인 포톨라 스프링스 커뮤니티 센터(900 Tomato Sp…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9월2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의 중심…
LA 북부한인회(회장 스티브 박)가 한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는 14일(토) 한국 전통문화 축제 한마당을 주최한다. 북부한인회는 지역…
아프리카 부룬디 의료선교단(단장 피터 최 목사)이 미주기독한의사협회(회장 정종오) 주최로 지난 8월12일부터 2주 동안 부룬디의 오지 마을에서…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9월2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의 중심…
제2회 숭의·경신 동문합창제가 오는 9월8일(일) 오후 7시 글렌데일 세계등대교회(1479 E Broadway, Glendale)에서 열린다.…
9%는 낮시간에 문 잠겨있어뉴욕시 공원에 설치된 공중화장실 3개 가운데 2개는 안전과 위생 문제가 시민들의 건강을 위협할 정도로 심각한 상태인…
포브스 선정 미국내 최우수 대학 32위에 선정된 DC 소재 조지타운대.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대학 500대 순위에서 워싱턴 …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성추문 입막음돈 지급 의혹’ 관련 형사 재판의 형량 선고가 대선(11월5일) 이후로 미뤄졌다.…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혜가 누구나 원한다고 가질 수 있는 것이면 문제가 없겠지...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기술등으로 앞으로 더 빨리 변화가 올것이기에 다른 나라들과의 경쟁에서 선두를 지키려면 더욱 더 앞으로 나가야한다. 헌데 트럼프와 공화당은 옛날 과거로 돌아가자 한다. 이게 말이 되는가? 앞을 보지 않고 뒤를 돌아다 보는 바보들.
트 쓸헤기 같은 놈은 언제든지 나올 수 있다. 이미 밴스가 트럼피즘에 올라타 20년뒤까지 질할 할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마가, 2찍같은 머저리들이 똥파리에게 자양분을 제공하고 무식한 맹신으로 제 2, 제 3의 트 쓸헤기 윤멧뒈지를 야산해 내는 것이다. 그런 무식한 댁알이 유지에는 역시 게 독의 먹사들 선동 설교가 가장 큰 원인이다.
미국은 현재 빛좋은 개살구. 재정적자가 엄청난데도 돈을 마구 찍어대고 없는 살림에 군산 기득권과 결탁해 미래세대를 생각치 않는 정치인들. 트럼프 때 유일하게 전쟁이 없었다. 참전한 군인들이 PTSD로 상당수가 월 2500불 가량 받는다. 전쟁은 피해야 한다. 해리스 부통령 후보는 방위군일 때 2005년 이라크 파병을 앞두고 얌체처럼 전역했다. 이건 현 63세 Behrends란 당시 직속상관이 폭로했다. 이건 비겁하고 번역이라고 말한다. 그런데 그가 해리스와 권력을 잡겠다고? 전부 건달들.
트는 아 니 되 지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