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명 사망’ 총격 쓰인 소총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줬다” 진술
▶ 과실치사·2급 살인 등 혐의… “역대 학교 총격범 부모 중 가장 중대 혐의”
조지아주 수사 당국이 지난 4일 애틀랜타 인근의 한 고등학교에서 4명을 살해한 14세 총격범의 아버지 콜린 그레이(54)를 과실 치사 4건 및 2급 살인 2건, 그리고 아동학대 8건 등의 혐의로 체포 후 기소했다.[로이터]
4일 총격 사건이 발생한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인근 윈더의 아팔라치 고등학교에 현지 경찰과 보안관 등 법 집행관들이 출동해 상황을 살펴보고 있다. 이날 총격 사건으로 4명이 숨지고 9명이 다쳤다. 2024.09.04[로이터]
10월 23일을 가주에서 ‘K-진생의 날’로 제정한 가운데 이를 주도한 친한파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이 ‘제43회 금산 세계 인삼 축제’ …
풀러튼에 있는 대형 교회인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 부설 은혜 평생교육대학(학감 서성남)이 가을학기를 지난 3일 개강했다.이 강좌는 은혜…
어바인 시는 터스틴 시와 파트너십으로 어바인 센터 드라이브와 월넛 애비뉴 사이의 ‘하바드 애비뉴의 안전 개선 프로젝트’(Harvard Safe…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최)는 9월 29일(월)부터 8주간(2개월) 과정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강의를 실시한다.초급반은 매주 수요일, 중급반…
자넷 누엔 OC수퍼바이저 사무실은 오는 19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파운틴 밸리 프리덤 홀(16801 Euclid St.,)에서…
도산 안창호 기념관 건립사업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전시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베벌리와 웨스턴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 이정희)은 오…
경희대 북미주 연합동문회 골프대회 및 총회가 지난 13일 어바인 스트로베리팜 골프클럽에서 남가주와 샌디에고를 비롯한 미 전역 동문들과 모교 김…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의 2025년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위티어 내로우스 골프장에서 열렸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
재미 남가주 이북5도민회 중앙회(회장 조명국)는 지난 8일 LA 용수산에서 본국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정경조 평안남도 도지사) 초청 2025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 폭력 피해자 지원 부서는 오는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개생충이 개소리하네 ㅋ
지난주만도 길가는 헌인 청년이 껌씨한태 맞아 죽었는데도 니넘덜은 좋아라 하고 껌씨.차별한다고 하니...참 너희덜도 껌씨 홈리스가.자기.영토 침범했다고 두들겨 패고 칼침 놓아 디지기ㅡ바란다...
그걸 가지고 흑인 차별한다고 개거품 물고 들고 잉어나니 참 한심하구나...니넘덜이 흑인갱단 총에 맞아 죽은 헌인 가족덜한테.가서 그 개소리ㅡ한번 해보는걸 보면 좋겠구나...니넘덜이 그 유족덜한테 총맞아 디지는 꼬라지를 보며뉴내가 다 속이.시원하겠구나....참 기가.차는구나...니넘덜이.아무리.쓰레기.처먹고 사는 홈리스지만 이따위ㅡ개소리.나오는걸 보면 참 헌인이란게ㅜ부끄럽다...나는 스위스나 케이만 섬사람으로ㅠ개종을 할거다..너희같은 저질 좀비 식인종덜하고 상존하기 부끄럽다..
무뇌 홈리스 댓글 알바 무뇌충 헌궈싸랑과 dkinla 야...니넘덜이야말로 흑인덜과 사돈졌냐...아니면 도람통하고 원수졌냐? 지난 수십년동안 헌인 가게주인덜이ㅡ얼마나 많이 흑인 갱단의 총에.죽어나갔냐? 그런데도 견찰이나 수사관은 일바적으로 모르쇠로 수사도 않하고 넘어갔는데...이번 사건의 미쿡 역사상 처음으로 부모를 아이덜 소행때문에ㅡ잡아갔다...이건 너희덜이 덩구녕에서집어내는 흑백 논리를 떠나 아이가 잘못한걸 부모한테 형량을 묻는 사례가 생기는거다...그러니.당연히 그런 논리를 적응시키면 흑인동네는 다.잡혀갈거니ㅡ말하는거다..
개생충 무식 개논리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2찍 친일 마가 벌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