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셔길 난폭운전 항의하다
▶ 할리웃 차병원 긴급 이송

백주 대낮에 난폭운전자에 폭행당한 김홍래씨. [박상혁 기자]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 자동차·주택 보험료, 공공요금 인하뉴욕주가 무상보육 확대와 임차인 보호, 공공요금 규제 강화 등을 올해 주요 역점 정책으로 정하고 뉴욕주민…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왜 차에서 내린거지... 한판 할 자신이
폭행당하신분은 안됐지만 그럴경우 차에서 내려 항의 할것이 아니라 조금 참고 그냥 가시면 좋았을걸 그랬네요. 욕을 하는데 안받으면 욕한사람한테 돌아간다고 하자나요.
이런넘덜은 다른건 몰라도 자기 차를 건드리면 미친다...이넘 차를 차든지 때려서 박살내면 도망친다...아니면 후추가루 총을 가지고 있다가 뿌리든지 견찰을 불르는게 낫다...헌인타운에 갱단이나 자체 방범단체를 만들어 이런곳을 순찰하여 체포하든지 때려패는게 어떤지..헌인타운도ㅠ자체 방범단체가 있어야..
참 서글퍼요. 이꼴저꼴 어딜보나 그렇네. 진짜 각자도생해야겠네.
'road rage' 와 '묻지마 폭행'의 다른점을 구분 못하는 한국일보 기자!!! 어제오늘 일이 아니라 새삼스럽지도 않죠? 76세 김여사님 젊음 피가 아직도 많은 것은 좋은데요 . . . 잘 회복하시고 항상 몸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