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한인 정치 1번지로 통하고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 후보들이 올해에도 선전했다.영 김, 미셀 박 스틸 연방하원의원, 최석호 가주상원의원 후…
실비치 한인 합창단(단장 김형구 목사, 지휘 송규식 목사)은 지난 2일 오렌지카운티 제일장로교회에서 ‘그리움 그리고 하나님의 손길’을 주제로 …
오렌지카운티 한인 상공회의소(회장 짐 구)는 내달 11일(수) 오후 5시 웨스틴 애나하임 호텔에서 제47대 회장단 이취임식 및 연말 갈라 행사…
문학을 좋아하는 한인들의 모임인 ‘글샘터’(회장 이신우)는 코로나 19이후 온라인으로 문학 강좌를 매주 수요일 실시하고 있다.이 강좌에는 매주…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신상태 회장) 국제협력실 (임병철 팀장)은 국토 대장정에 참여할 해외 대학·대학원생을 모집한다.재향군인회 미 남서부지회 …
재미 한인 사업가가 한국의 이승만 대통령 기념관 건립을 위해 100만 달러를 기부했다.재단법인 이승만 대통령 기념재단(이사장 김황식·이하 기념…
“주니어 평통 컨퍼런스는 차세대 한인 학생들에게 한번도 통일에 대한 올바른 의식을 함양하고, 통일활동에 지속성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
남가주 한인음악가협회(회장 이동율)가 주최하는 2024 코랄 페스티벌이 오는 10일(일) 오후 6시 토랜스 제일장로교회에서 열린다. ‘희망과 …
공화당 필승한인팀(RTVKT)은 대선 당일인 지난 5일 LA 가든스윗 호텔 우미관에서 개표방송 공동시청 및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당선 축…
남가주 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의 제28회 미술 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가 지난 2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공모전에는 산하 1…
미주 한인 이민 121년 역사상 최초로 한인 연방상원의원이 탄생했다. 뉴저지 연방상원의원 본선거에서 앤디 김 민주당 후보가 압승을 거두며 연방…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센터빌 소재 디어 파크 초등학교에서 5일 대선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한인 유권자들이 5일, 47대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
공화당 대통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1·5 미국 대통령 선거 승리를 선언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미 동부시간으로 대선 다음날인 6…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교도소시설 부족하다고 범죄자들을 내보낸다...?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 담그겠다는 헛소리하는 한국사랑ㅋㅋ 그래 그렇게 살아. 범죄도시에서 자자손손 총 맞으며... 이 SGG 한국 살면서 헛소리 하는 놈 아냐?
문제는 가주내 교도소들이 꽉꽉 차 있다는거다. 이미 교도소 정원이 2배가 넘어 지금 감옥시설을 둘러보면 마치 돼지 우리처럼 죄수들이 우글거린다. 주민 발의안 36 이 통과되기 전에 감옥 시설을 더 지어야하고 또 필요한 간수들도 고용해야하고 이들 은퇴하면 죽을때까지 주어야할 연금도 준비해야하고. 그럴러면 세금을 더 인상해야겠지.
역시 BLM이 문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