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 방위비 분담금 타결
▶ 인건비·군사건설·군수지원 구성
▶ 전문가“내수로 이어지도록 해야”
이태우 한미 방위비분담 협상대표는 3일 미국 측 수석대표 린다 스펙트 국무부 선임보좌관과 서울 외교부 정부청사 별관에서 제12차 한미 방위비분담특별협정(SMA)에 가서명했다. [외교부 제공]
“단순한 운동을 넘어서 일생의 도전입니다”‘미주한인 철인클럽’(KATT)의 정근동 회장은 이같이 말하고 “우리 클럽에서는 철인 대회 참가의 실…
한양대학교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HGCEO)는 지난 4일 올드랜치 컨트리 클럽에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제1회 LA 3대 GCEO과정 연…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협의회(회장 설증혁)는 오는 16일(토)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에서 4분기 정기 회의와 전문가 초청 강연회 및 탈북민들…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오는 22일(금) 밤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시내 모처에서 체크포인트를 설치하고 음주 및 약물운전 집중 단속을 실시한다.체…
세계기독교어머니 기도회(회장 이선자 목사)는 오는 16일(토) 오전 10시 풀러튼 순복음 제자 교회(905 S. Euclid St.#109)에…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북미주지구회(회장 박헌수·5맥7기)의 제4차 정기총회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텍사스주 달라스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
한양대 남가주 동문회(회장 짐 허)가 지난 2일 제1회 한양대 총장배 남가주 동문 골프대회를 브룩사이드 골프장에서 개최했다. 향후 매년 정기 …
“박정희 대통령의 업적을 직접 확인하며 느꼈던 감동을 이번 역사탐방 보고대회에서 생생히 전해드리겠습니다”미주 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
지난 10월 ‘제18회 세계한인의 날 기념식’에서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훈한 이영송 한미문화교류재단 회장을 위한 축하연이 오는 21일(목) 정오…
남가주 경기여고 총동창회(회장 최미길)가 오는 16일(토) 젊은 동문 일일수양회를 테메큘라의 윌슨크릭 와이너리에서 갖는다.젊은 동문들과 리더 …
7일 밤 뉴저지 잉글우드클립스 인근 팰리세이즈 절벽 숲에서 산불이 발생해 32에이커 이상의 면적이 소실되는 피해를 냈다.뉴저지산림청은 8일 오…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에서 한인 존 김(39, 사진) 씨가 모친을 살해한 혐의로 7일 체포됐다. 사건은 린코니아 로드(Lincolnia Road…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백악관 비서실장에 수지 와일스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임명하면서 차기 행정부 인선을 본격화하고 있다.8일 외신 보도…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안보는 차가운 현실 미국과 동맹이 가장 현실적인 선택 1조5천억의 절반은 한국인 군속인건비 관련 시설유지비용,미국과 핵동맹이 없다면 한국경제와 수출이 가능할까, 트럼프의 GDP대비 2% 부담금 정책은 모든 우방국가 들에게 적용되며 이는 최악의 부채에 시달리는 미국인들에겐 애국적인 조치이다
신문도 안봐. 국정 정세도 관심없어. 오로지 지 생각만 우겨ㅋ ㅋ 통일비용 독일보면 알고, 북한과 한국 좌파 2국가론 지지... 이게 현실이다. 뇌없는 원도사
통일해라 그돈이면 우리 구구민 나라발전을위해 사용한다면 일본능능가하게 잘 살수있는건 시간 무네제로 대한 도 당당하게 동등하게 죽눅들디않고 간섶안받고 거래하고 할말하며 살수있지아니한가 왜 맨날 남북이 쌈박질 통일도 안하고 남북이 돈 낭비 미 일 중 눈치보며 살려고 들 하는지 난 아니 다음세대에 부끄럽지 아니한가...ㅉㅉㅉㅉ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