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놀드 파머 생식기 언급
▶ “샤워 함께한 프로들 놀라”
“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 소리는 또바마와 하리수가 더했는데..밑의 지루박같은 개돼지덜이 지령에 맞추어 구호를 외치니...참 기가찬다...10여년만의 구로나 대재앙은 이미 민조옷땅의 사탄 숭배자 파우치와 그 일당덜이ㅜ조작한 반인륜적인 생물화학 무기로 인류를 공격한게.밣혀졌고 지금도 그짓을 하고 있는데...이걸 체포하여 사형시킬 사람이.없다는게 한탄할 상황이다...도람통도 한통속인게 파우치를 데리고 와 체포시키지 않고 옹호한게 도람통이니...미쿡은 재앙을 만나 망할꼬르지를 당할짓을 하는데 아무도 나서지를 않으니...참 한심하다...
도람통의 인기비결중 하나가 민조옷땅이 언론과 인권을 통제하여 말하는것까지 규제를 하여 억압을 하니 이거에 반발을 하여 언론의ㅜ자유를 시원하게ㅜ사이다ㅜ발언을 해즈는것이다...민조옷땅은 봉건시대로 돌아가ㅜ자기덜이 영주로 군림하고 시민덜을 다 노예로ㅠ만드는 것이고 말도 맘대로 못하게 통제하려고 한다..그게 바로 민조옷땅의ㅜ실패이고 도람통의 인기비결이다..
또바마는 개똥령시절 티파티 당원덜을 성기에 티를 집어넣었다 빼는 티베거라고 비하하고는 이걸 민조옷땅 구호로 나올때마다ㅜ외쳤는데..거기 비하면 이건 온곤한 표현이다...대놓고 설기를 표현한게ㅡ아니고 아놀드 파머가 거인이었고 거기.걸맞는 성기까지.사람들을 놀래게 했다는게 무슨 ....그리고 까말 하리수야말로 또바마같이 똥성연애자에다 한술 더 떠서 여장남자에 하는말도ㅠ다ㅜ고짓말이고 프리메이슨이라는거 하나가지고 개똥령 후보로ㅠ나온 똥같은 인생이란걸 아무도 무서워서 말을 못하는걸 시원하게 사이다 발언을 한걸 ..말도 않돼게 논란을 일으킨다.
지금도 개신교 한인들과 얘기해보면 하나같이 트럼프를 지지하는게 정말 이해가 안간다. 종교계에서 기득권을 잡고 있는 개신교가 이 기득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악마와도 손을 잡으려 하는게 보여 안타깝다.
트 쓸헤기가 이딴 볍신인거 온 세상이 다 알고 있음. 트 쓸헤기야 계속 그렇게 살아 ㅋㅋㅋㅋ 마가 벌레들아 쭈욱 그렇게 살아라 ㅋㅋ 코럼피 볍신들아 게독들아 제발 니 맘 변치말고 살아라 분리수거 편하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