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통령 비롯 계엄 관련자 엄정 책임져야…관여한 軍관계자 즉시 직무배제”
▶ “尹 ‘野 폭거 때문에 비상계엄’ 했다고 말해…사태인식, 저와 국민과 큰 차이”

(서울=연합뉴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오른쪽)가 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동훈인 이중간첩, 민주당의 푸락치다. 국민의 힘은 두가지 색깔에서 하루속히 탈피해야한다. 한동훈의 언행은 이재명에 붙어서어부지리를 얻으려 노력하고있다. 그의 정체는 푸락치•간첩!
쥐새의 한계!
skylower 은 댓글마다 죽여야 한다는 연쇄살인마이고 기즈모는 정체불명의 궁민대표이고 김여사는 궁민을 폭동으로ㅠ선동하는 요상한 뇨자다...셋다ㅜ불법을 조장하는 위험한 댓글알바덜이다...조심해라..
내란 동조세력도 죽여야 한다.
1)족제비같은 인상을 한 한동훈, 쥐새끼같은 인상을 한 추경호, 악어같은 인상을 한 윤석열, 다 뜯어고쳐 근본을 알수 없는 김건희.. 이런 자들이 다 살겠다는 솔루션을 도출해냈다. 2)탈당을 시키면 경상도에 겨우 또아리를 튼 상태지만, 국짐은 살고, 멍청이 윤석열과 정체불명 김건희는 20% 지지율 유지하면서 근근히 임기를 채우겠다는 계산법이다. 3)그러나 국민의 계산법은 그러한 얇삽한 계산 필요없다. 이제 국짐은 명을 다했고, 윤석열과 김건희는 어찌되었든간에 결국엔 감옥행이다. 0.73%로 대통령에 임명한 국민이 내린 판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