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의 거장 엘튼 존 주장
▶ “중독성·다른 약물 이어져”

“가주에서 마리화나는 합법이예요. 부모들은 우리 세대를 이해 못해요”남가주에서 비싼 아파트 렌트비를 감당하지 못하거나 직장을 찾지 못한 2-3…

풀러튼, 부에나팍을 비롯해 OC북부지역 한인 시니어들의 모임인 ‘묵림 사랑방’(회장 박양자)은 가을을 맞이해서 자신들의 인생을 표현한 시와 그…
건강종합기업 ‘하이젠’(대표 임철호)은 남가주에서 11월 건강 세미나를 3차례에 걸쳐서 마련한다.이번 세미나는 ▲11월 17일(월)-가든그로브…
한국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 디지탈 사진가 협회 해외지부(지부장 홍달식) 서부지회(지회장 구본강)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
일반 마라토너들은 세계 6대 마라톤을 1번 완주하기도 힘든다. 그런데 2번이나 완주한 한인이 있어서 화제다.풀러튼에 거주하는 신유진 씨(68)…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돈 없고 힘 없으면 마리화나 피고 싶어도 못 피운다... 능력 있으면 피우라고 합법화 한 거지 중독되라고 한 건 아니다... 듣기론 의학적으로 진통 효과와 근육경직완화에 효과도 있다고 하던데,, 그런 환자들은 다들 나이 많은 노인들이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 사람들은 아니다..
글쎄 그럼 왜 술들은 쳐마시냐고? 술마시면 알딸딸 해지지 않니? 그건 괜찮은거야? 그리고 중독성 없어? 나 참 왜 술에는 그렇게 관대하고 대마는 안그런가 한번 생각해봐? 그건 네 머리속에 대마는 마약이다라도 세뇌 되있어서 그런거야. 술은 어려서부터 사람들이 마시는것을 봐왔고. 이래서 머리속 세뇌가 중요한고고 그걸 김정은이가 이용히는거고.
Survival of the fittest.!!. 기독교의 창조주 야훼가 만든 세상의 이치... 승자독식을 위한 준비과정... 유혹을 이기는 자들이 적어야 이긴 자들의 전리품이 커진다...
마리화나 제일 많이 피우던 사람이 다 피우고 나서 하는 소리...이제 갈때가 왔나...
마리화나가 의약품및 기호용품????? 정말 Dog소리들을 하고 있어요!!!!! 트럼프 대통령과 주정부에서 법으로 철저히 막아야한다. 모두를 죰비로 만들 작정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