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년 대비 18% 증가한 77만명…비싼 집값·이민 급증이 원인

“부모들이 자녀 교육 시에 반드시 필요한 주제들을 집중적으로 다루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

올드타이머들의 모임인‘오렌지 카운티 백인회’(회장 노명수 )는 지난 18일 가든그로브 두리댄스 스튜디오에서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송년잔치에는…
한인 커뮤니티에도 잘 알려져 있는 부에나팍 경찰국의 프랭크 누네스 국장이 29년간의 공직 생활을 마치고 은퇴했다.지난 1997년부터 부에나팍 …
한인회 회장 박상근라구나우즈 한인회는 최근 정기 이사회를 갖고 제17대 한인회 회장에 박상근 씨를 선출했다.한인회측은 “박상근 신임 회장은 전…
한인 발달 장애 가정을 위한 ‘커뮤니티 헬스 워커’(CHW)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오렌지카운티와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한미특…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823695.jpg)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회장 박요한)가 지난 18일 시티 뱅큇 홀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혜숙, 장준구, 이형숙, 이하…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500695.jpg)
글렌도라 산악회(회장 임영빈)가 연말을 맞아 안재원 회원에게 창립 공로상을 수여하고 뜻깊은 연말모임을 가졌다. 글렌도라 산악회는 매주 토요일 …
버지니아주 시골의 한 비행장에 착륙한 경비행기에서 내린 개 13마리와 고양이 3마리는 어리둥절하거나 주변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 일부는 신나 …
경기도 안성향우회(회장 한효동)가 지난 28일 LA 작가의 집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는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
LA 한국문화원이 국립한글박물관과 공동으로 한글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는 행사를 지난 22일부터 문화원 1층 상설 전시장에서 진행하고…














![[바른병원]](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29/20251229153529691.jpg)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오인태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법원이 뉴욕주의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운전면허 취득을 허용하는 ‘그린라이트 법’ 시행을 막으려는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법적 시도를 기각시…

올해 초 트럼프 대통령 취임과 함께 시작된 정부효율부(DOGE)의 대대적인 연방공무원 감원 칼바람에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의 지상 목표물을 대상으로 한 공격이 단행됐을 가능성을 처음으로 시사했다.28일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세금을 죄인들에게 쓸 땐 벌이 제대로 가해지도록 써야 하지 않을까?
불쌍한 사람들도 있겠으나 대부분의 노숙자들은 행동거지들이 그렇게 되지 않을 수 없는 자들이더라... 예의가 없고 성실치 못하고 저급한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더라... 그레서 쉽게 마약에 빠지고 도둑질을 하고 사회적으로 패륜아들이 된 것이다.,죄를 짓고 벌을 받는데 벌을 제대로 받게 하는 것이 나은가, 못 받게 하는 것이 나은가?
있는자와 없는자가 점점더 멀어지면 없는자들이 무슨짖을할지몰라 사회가 혼란해 너도 나도 어려울텐데도 있는자들이 조그만 나누어도 될텐데도 그저 웅켜질려만 하니 이느므 공화당의원님들이 있는자들만 싸고 도니 큰일입니다..
지금 미국의 상류층은 그냥 숨만 쉬고 있어도 계속해서 투자한 돈에 대해 이익금이 매일 수십만에서 수백만 달라씩 들어온다. 반면 가진돈 없이 매달 월급받고 사는 서민들은 점점 더 가난해지고 있다? 왜냐면 돈이 계속해서 상류층 지갑으로 들어가고 한번 들어간 돈은 절대 햇빛 구경을 못한다. 이러니 서민들 사이에서는 돈이 점점 더 귀해지고 이래서 부익부 빈익빈 현상은 한층 더 가속화 될것이다. 헌데도 공허당 마가인들은 난민/노숙자에게 쓰여지는 몇푼만 눈에 보여 아까워 미치지. ㅋㅋㅋ 그림을 크게 봐야 하는데.
그 노숙자덜이 다 엘에이 헌인타운에ㅜ몰려온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