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26일 선거법 2심 결심공판
▶ 조기대선 땐 선거 전 선고
▶ 임종석 “혼자 다 잘할 수 없어”
▶ 김부겸 “지지율 하락은 경고”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말하자면 이 재명은 대통이 아닌데 될지 안될지도 모르고...그를 내맘에 안든다고 내란죄를 저지른 윤 석렬과 같은 선상에 놓는건 말이 안되지! 윤 은 선택받았는데 뻘짓만 하다가는거지
한국의 위상은 가족의 비리는 철저하게 덥어두고 정적의 비리는 압수수색200번씩 하면서 공정과 상식을 얘기할때 이미 비웃음거리가 된거지! 바이든 날리면 부터 계몽령까지..
그가 공장 출신이라고 무시하지 않는다. 대학도 문제가 아니다. 이번 사태에서 그가 너무나 조급하게 대통령을 체포케하고 그장면을 세계에 알려 한국의 위상을 실추시키려는 행태에서 반한 세력이 아닌가 의심하게 된다. 그 의 범법사건에 연루된 인사들이 5명이나 자살로 생을 마감한 것도 예사롭지 않다. 자기재판은 계속 연기시키지말고 떠떳한 모습으로 임해주길 바란다.
다음 대통은 제발 똑뜍하고 국민을 위해 자신까지도 희생 하겠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이 되면 좋겠는데.성형과 무속과 사기질에 쩔은 마눌과 처가를위해 직을 바친 돌아이는 당연히 빵에 가야할껏이지만,4개의 전과 및여러명의 주변인물 사망 논란도 있고, 본인이 말하고도 확신이 없는 경제공약이라 말 바꾸기를 수시로하고,김부선이와 놀아나고도 모른다 하는거나, 형수와 입에 담지 못할 말로 싸우는 이재명에게도 대통직은 무리지.그래도 민주당엔 괜찮은 인물들이 꽤 있쟎냐, 김부겸도 있고 정세균, 김경수도 있으며 요즘 확 뜬 우원시도 있지않냐.
그 공장이나 다니던 깜도 안되는 놈이 무서워서 총들고 국회에 난입을 했다는건가? 서울대 나와서 입만 열면 거짓말인건 학교에서 가르친 건가? 질문이 많아졌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