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포트리의 루트 46 이스트에 소재한 아사히(Asahi·朝日), 이곳에 한번 가보면 누구나 단골이 된다.
아사히 식당의 가장 인상적인 특징이라면 1969년 퀸즈에서 첫 일식점을 연 이후 38년이라는 장구한 세월을 부인과 함께 한결같은 마음으로 손님들을 서빙해 오고 있는 주인장 아사히(Asahi)씨.한국 고객에도 잘 알려져 있는 이 집은 두 부부가 현재 6년째 운영 중인데 아사히씨는 수준높은 한인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라고 귀뜸하면서 한인 고객 Top 5 List를 공개했다.
1.Seafood Noodle Soup (해물우동)
2.Hamachi Donburi (yellowtail 방어 덮밥)
3.Unagi (장어)
4.Spicy Garlic Ramen (매운마늘라면)
5.Nabeyaki Udon Special Set (냄비우동set)
이 리스트에 올라있는 메뉴들은 까다로운 한인들의 입맛에도 딱 맞는 수프 종류들로 그 맛이 일품이다. 아울러 손님접대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아사히씨는 고객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55~80달러 가격대의 일본 정식세트를 권한다. 정식세트는 애피타이저와 수프를 포함, 빛깔 좋고 싱싱한 사시미, Grilled Fish, 야채나 고기 Fries, 그리고 과일과 아이스크림이 제공되는데 맛도 일품이지만 양도 푸짐한 편이다.
손님들이 즐겨찾는 라면과 우동은 7~12달러 수준이며 스시와 사시미는 14~16달러의 가격에 즐길 수가 있고 다양한 종류의 Special Gourmet Set도 비슷한 수준이다. 뛰어난 맛의 비결로 아사히씨는 밝고 자신감 있는 얼굴로 시장에서 엄선된 좋은 등급의 생선과 38년의 경험에서 빚어진 손끝의 맛이 아닌가 싶다며 마음 심(心)자를 크게 써보인다.
아사히 식당은 고급스런 실내장식과 음식 장식 등의 극적인 외향적 연출로 손님을 끄는 일부 지역의 고급일식점과는 달리 무뚝뚝해 보이지만 정(情)많고 인심좋은 주인장의 사람냄새가 은은히 느껴지는 식당이다. 가족 또는 동료들과 함께 편하게 맛깔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아사히를 추천한다.
▲오픈시간; 점심은 월~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저녁은 5시30분부터 10시까지. 휴일은 화요일)
▲주소; 1475 US Highway 46, Fort Lee, NJ 07024 (Shopping Mall across Rt. 46 from Dunkin Donut)
▲문의;201-944-511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