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걸 변호사사무실’‘실박 페인트’ 올라
GG시 매년 선정 중형업체 부문에선‘가든그로브 현대’도
가든그로브시가 매년 개최해 오고 있는 ‘가장 아름다운 비즈니스’ 콘테스트에 GG 한인타운에 소재한 한인업체인 ‘박준걸 변호사 사무실’과 ‘실박 페인트 가든그로브 지점’이 후보에 선정돼 화제다.
박준걸 변호사 사무실과 실박 페인트 가든그로브 지점은 시가 매년 실시하는 이 대회 ‘소형업체’(small business) 부문에 나란히 후보에 선정됐다. 이들 한인업체들은 총 19개 업체들과 함께 경합을 벌이고 있다.
‘가장 아름다운 비즈니스’상은 가든그로브시가 외관 건물 및 조경환경이 뛰어난 업체에 주는 상으로 지난 2009년에는 대형업체 부문에서 ‘하이야트 리전시’, 중형업체는 ‘오기스 피자 앤 브루잉’ 소규모 업체로는 ‘루이스 온 메인’이 각각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중형업체 부문에서도 GG 한인타운에 위치한 ‘가든그로브 현대’ 딜러가 후보로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가든그로브시 개발국 애나 풀리도 분석관은 “시 관계자들이 이번 달 초 도시 내 각 비즈니스를 탐방하면서 아름다운 비즈니스 후보를 선정했다”며 “특히 이번 후보 선정에는 가든그로브시 상공회의소 여성 관계자들이 대거 참가했다”고 말했다.
가든그로브시는 오는 27일까지 온라인(www.ggbusiness.org)을 통해 네티즌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한다. 투표는 이날 오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10시 이후 접수된 표는 무효 처리된다.
네티즌들을 통해 선정된 각 분야(소형급 비즈니스, 중형급 비즈니스, 대형급 비즈니스) 우승업체들은 오는 5월16일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미팅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있을 ‘가든그로브 프라이드 어워즈’ 행사를 통해 발표될 예정. 우승 업체들은 상패를 비롯해 가든그로브시 운영 케이블 ‘채널3’의 ‘이번 주 가든그로브’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시 웹사이트에 게재돼 직접적인 홍보효과도 누릴 수 있게 된다.
투표방법은 시 웹사이트 www. ggbusiness.org로 방문한 후, 화면 중간 ‘Best Looking Small Business’(소형업체 부문), ‘Best Looking Medium Business’(중형업체 부문), ‘Best Looking Large Business’(대형업체 부문)등 을 클릭, 다음 화면에서 투표할 수 있다.
각 업체 건물외관 사진도 함께 볼 수 있다.
(714)741-5130
가든그로브 가장 아름다운 비즈니스상 후보에 선정된 박준걸 변호사 사무실(위)과 가든그로브 현대 건물.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